간호사로 위장한 여성, 신생아 납치

간호사로 위장한 여성, 신생아 납치 시도
지역 법 집행 기관에 따르면 캘리포니아주에서 태어난 한 여성이 신생아를 납치하려고 간호사로 위장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폭스 11 뉴스(Fox 11 News)에 따르면 제네아 미론(23)은 리버사이드 대학 보건 시스템 의료 센터 직원이 리버사이드 카운티 보안관 사무실에 간호사를 사칭한 혐의로 그녀를 신고한 후 목요일 체포되었다.

간호사로
간호사를 사칭하고 신생아를 납치하려 한 캘리포니아 여성이 목요일 체포되었습니다.

대리인들은 나중에 그 여성이 새 직원이라고 주장하며 시설에 나타났고 결국 신생아 유닛에 접근할 수 있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간호사로

직원에 따르면 미론은 환자의 병실로 들어가 자신을 간호사라고 밝혔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환자의 갓난 아기를 병실에서 데려가려고 시도했지

넷볼 만, 그 시점에서 그녀는 직원과 대면하고 병원 보안에 회부되었습니다.

Miron은 법 집행 기관이 도착하기 전에 병원을 탈출했습니다.

그러나 대리인은 그녀의 체포 영장을 확인하고 발부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결국 캘리포니아 모레노 밸리의 웨버 스트리트 11000 블록에 있는 자신의 집에서 체포되어 체포되었습니다.

뉴스위크에 보낸 보도 자료에서 보안관실은 그녀의 거주지에서 “증거 가치가 있는 추가 물품”

이 발견되었다고 보고했지만 더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았습니다. 부서는 또한 Miron의 잠재적 동기에 대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았습니다.

미론은 로버트 프레슬리 구치소에 수감되어 납치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100만 달러의 보석금을 내고 시설에 구금되어 있다.

미론 사건과 관련된 정보를 갖고 있는 일반인은 951-486-6700번으로 모레노 밸리 보안관실의 갈반 수사관 또는 메릴 수석 수사관에게 연락하거나 리버사이드 카운티 보안관 부서 전화 951-776-1099번으로 연락할 것을 촉구합니다.

Riverside University Health System은 사건에 대한 자체 성명에서 상황이 더 악화되기 전에

Miron을 막는 데 도움을 준 직원과 보안 조치를 칭찬했습니다. more news

또한 그녀가 지금까지 한 것처럼 어떻게 할 수 있었는지 결정하기 위해 그 조치를 평가하고 있다고 확신했습니다.

성명서는 “Riverside University Health System–Medical Center는 환자와 직원의

안전과 웰빙을 보호하기 위해 여러 계층의 보안을 갖추고 있으며 우리는 이러한 시스템과 경계하는

직원이 이 용의자를 막을 수 있었던 것에 감사합니다”라고 밝혔습니다. 폭스 11에.

“보안관의 신속한 대응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용의자가 어떻게 환자의 병실에 접근하고 가족과 상호 작용했는지 조사하기 위해 보안관 부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보안 프로토콜을 검토하고 강화했으며 캠퍼스에 보안관 대리인이 추가로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