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옥에 갇힌 나집은 말레이시아 정치의 정점에

감옥에 갇힌 나집은 말레이시아 정치의 정점에 크게 떨어졌다

감옥에 갇힌 나집은

카지노제작 쿠알라룸푸르, 말레이시아 (AP) — Najib Razak은 말레이시아 최초의 전직 총리입니다.

아버지와 삼촌이 각각 말레이시아의 두 번째와 세 번째 총리였던 영국 교육을 받은 정치인에게 큰 낙이 되었습니다.

그와 직접적으로 관련된 거대한 1MDB 금융 스캔들은 개인적인 타격일 뿐만 아니라 그의 정당인 United Malays National Organization이

말레이시아 정치에 대해 가지고 있던 목을 졸라 – 일시적으로나마 충격을 주었습니다. UMNO는 전통적으로

이 나라의 다수인 말레이인들의 지지를 받았으며 1957년 영국에서 독립한 이후 국민전선 연합 정부를 이끌었습니다.

Najib은 2009년 집권 직후 1MDB 국영 투자 기금을 설립했습니다. 미국 법무부와 다른 수사관들은 2009년과 2014년 사이에 Najib의 동료들이

1MDB에서 최소 45억 달러를 훔쳤고 여러 은행 계좌를 통해 세탁했다고 주장했습니다.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할리우드 영화와 호텔, 호화 요트,

예술 작품 및 보석을 포함한 호화 구매에 자금을 지원합니다. 그때-미국 제프 세션스 법무장관은 이 스캔들을 “최악의 독재정권”이라고 묘사했다.

법무부의 민사 소송 서류에는 자금 세탁에 사용된 은행 계좌에서 “Malaysian Official 1″의 은행 계좌로 7억 달러가 이체됐다고 주장했다.

감옥에 갇힌 나집은

그 관리의 이름은 밝히지 않았지만 확증하는 세부 사항은 그가 나집이라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2020년 7월 Najib는 1MDB의 이전 부서인 SRC International로부터 4,200만 링깃(940만 달러)을 불법적으로 받은 혐의로 직권 남용,

배임 범죄 및 자금 세탁 혐의로 기소된 후 말레이시아 고등법원에서 12년형을 선고 받았습니다. .

69세의 나지브는 자신의 결백을 주장했으며 항소가 있을 때까지 보석으로 풀려났습니다.

항소 법원은 12월에 그의 유죄 판결과 형을 유지하면서 이 사건을 “국가적 당혹감”이라고 묘사했다.

화요일에 연방 법원은 하급 법원의 결정을 확인하고 나집을 감옥으로 보내 형을 시작했습니다.

나집은 한때 인구가 3,300만 명이 넘는 이슬람 국가의 자유주의적이고 개혁적인 지도자로 자처했습니다.

그는 우아한 억양으로 흠잡을 데 없는 영어를 구사하며 자신의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으며 강력한 소셜 미디어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그는 UMNO의 근간인 평범한 말레이시아인과 가난한 시골 말레이인의 관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more news

그는 한때 말레이시아의 주식인 쌀보다 값비싼 남미 수입 곡물인 퀴노아를 더 선호한다고 해서 야당의 조롱을 받기도 했다.

그의 몰락 이후 폭로는 특히 형사 고발에 직면한 그의 아내 Rosmah Mansor의 사치에 대한 진지한 취향이 드러났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2018년 나집과 관련된 자산에서 압수한 현금, 보석, 시계, 핸드백의 총 가치는 최소 2억 7300만 달러에 달했다. 반지 2,200개,

목걸이 1,400개, 팔찌 2,100개, 귀걸이 2,800개, 브로치 1,600개, 왕관 14개, 핸드백 567개, 시계 423개, 선글라스 234개 등 12,000개의 보석이 운반되었습니다.

Malalysia는 오랫동안 부패에 시달렸지만 일반적으로 UMNO의 권력 유지를 돕기 위해 고안된 돈 정치와 관련이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