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은 어떤 열기를 가졌을까

게임은 어떤 열기를 가졌을까
수영선수 이케에 리카코가 7월 23일 도쿄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린 포토타임에서 올림픽 성화가 담긴 등불을 들고 있다. (수영장 사진 AP, 파일 사진)
금요일은 연기된 2020 도쿄 올림픽의 7일째 날이었을 것입니다.

게임은

토지노 분양 초점은 내년에 올림픽이 어떻게 열릴 것인지로 옮겨졌습니다. 전염병이 총을 쏠 것입니다. 15,400명의 올림픽 및 패럴림픽 선수들이 도착하는 도쿄는 어떻게 안전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외국인 팬이 있습니까, 아니면 일본인만 있습니까? 아니면 팬이 아예 없을까요? 뒤에서 일하는 직원, 미디어, 자원 봉사자 또는 공무원은 어떻습니까?more news

주최측은 특정 답변을 제공하기까지 몇 달이 걸릴 것이라고 말합니다. 최근 여론 조사에 따르면 일본인의 약 70%가 게임이 열릴 것이라고 의심하거나 열리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진행 상황을 간단히 살펴보세요.

Q: 도쿄의 걱정스러운 여름 더위는 어떻습니까? 지금까지 어떻게 되었나요?

A: 팬데믹과 연기 이전에 주최측의 가장 큰 걱정은 도쿄의 숨막히는 여름 더위였습니다. 2019년 여름은 힘들었지만 지금까지 올 여름은 온화하고 습합니다.

이번 첫 주 기온은 섭씨 27-30도 범위였습니다. 아침과 저녁에 소나기가 약간 내리고, 오후에는 약간 맑았으며, 거의 항상 습하지만 실제로 더위는 없었습니다.

다음 주에 대한 예보는 온화한 기온과 더 많은 일조량으로 거의 완벽해 보입니다.

게임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토마스 바흐 위원장이 지난해 도쿄 조직위에게 마라톤 대회를 개최하도록 압력을 가해 2030년 동계올림픽 유치의 유력 후보인 삿포로까지 800km 북쪽으로 이동하도록 압력을 가했다.

이 움직임은 IOC와 고이케 유리코 도쿄 도지사 사이에 공개적인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수백만 달러가 들었습니다.

Q: 지난주 새 국립 경기장에서 열린 간단한 행사에서 일본 수영 스타 이케에 리카코를 보았습니다. 그녀의 계획은 무엇입니까?

A: Ikee는 2년 전 자카르타에서 자유형과 접영에서 6개의 금메달을 딴 아시안게임의 스타였습니다. 그녀는 일본의 “황금 소녀”로 불리며 올림픽의 얼굴이 될 것이 확실했습니다. 하지만 2019년 초 백혈병 진단을 받고 1년 동안 힘든 치료를 받았다. 20세의 그녀는 2024년 파리 올림픽에 출전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작은 등불에 올림픽 성화를 들고 지난 주 새로운 국립 경기장에서 감동적인 연설을 했습니다. 7월 23일 경기의 1년을 기념하는 15분간의 행사를 위해 경기장은 비어 있었습니다. 그녀는 전례 없는 연기를 시도하면서 도쿄 2020이 직면한 고군분투를 상징합니다.

이케는 일본어로 “오늘부터 시작하는 올해는 그냥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1년 더 ‘플러스 1’으로 생각하자”고 말했다. “미래를 내다보고 낙관적인 사고 방식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세계가 이렇게 위기에 처한 상황에서 스포츠를 논하는 것조차 반대하는 목소리가 있다는 것은 잘 압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역경을 헤쳐나갈 때 희망의 힘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희망이 멀리 희미하게 빛나고 있는 한, 아무리 힘들어도 미래를 계속 마주할 수 있습니다. 저에게는 수영장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 하나가 고통스러운 치료를 이겨내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