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록적인 온도로 인해 정전이 발생할 수

기록적인 온도로 인해 정전이 발생할 수 있는 캘리포니아 폭염 업데이트
남부 캘리포니아의 대부분은 과도한 폭염 경보를 받고 있으며, 주의 계통 운영자는 고온이 정전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미국 국립기상청(NWS)은 주정부가 일부 지역의 최고 기온이 화씨 115도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장기간의 늦여름 폭염에 직면해 있다고 밝혔습니다.

기록적인 온도로

NWS 샌디에이고 사무실은 화요일 트위터에 “노동절을 통해 해변에서 사막까지 영향을 미치고 장기간 지속되는 폭염이 예상된다”고 썼다.

기록적인 온도로

“높음에서 매우 높은 열 위험은 Sun & Mon까지 해안과 계곡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특히 야외 계획이 있는 경우 시원하고 수분을 유지할 수 있도록 미리 계획하십시오.”

오전 11시부터 폭염주의보가 발효된다. 수요일 오후 8시까지. 월요일 로스앤젤레스 카운티를 포함한 남부 캘리포니아의 광대한 지역을 가로질러.

지는 해를 지나 걷는 등산객
위의 등산객은 2022년 8월 30일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에서 석양을 지나고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남부 캘리포니아의 기록적인 폭염이 노동절 주말 동안 정전을 유발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NWS에 따르면 토요일까지 최고 기온이 95~112도, 일요일과 월요일에는 100~115도의 최고 기온이 예상되는 “위험할 정도로 더운” 조건이 예상됩니다.

먹튀사이트 검증 로스앤젤레스 카운티의 우드랜드 힐스(Woodland Hills)는 수요일 기온이 112도까지 올라갈 수 있으며, 버뱅크(Burbank)는 최고 106도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로스앤젤레스 시내는 목요일 최고 93도, 토요일 94도, 일요일 최고 100도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예측은 캘리포니아의 전력망 운영자가 주민들이 정전을 피하기 위해 휴일 주말 동안 에너지를 절약해야 할 가능성이 있다고 경고하도록 촉발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독립 시스템 운영자(CAISO)는 모든 발전기와 송전선로가 정상 가동되도록 8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유지 보수 작업을 제한하는 명령을 발표했습니다. more news

노동절에는 최대 전력 부하가 48,000 메가와트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CAISO는 보도 자료에서 “날씨나 그리드 상태가 악화되면 ISO는 추가 리소스에 액세스하고 시장 참가자와 대중에게 잠재적인 에너지 부족 및 절약 필요성에 대비하기 위해 일련의 비상 알림을 발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전력망 운영자는 긴 주말 동안 Flex 경보를 통해 캘리포니아 주민들에게 자발적인 에너지 절약을 요청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Flex 경보 동안 소비자는 오후 4시 사이에 에너지 사용을 줄이도록 촉구됩니다. 그리고 오후 9시 시스템이 가장 스트레스를 받을 때.

계통 운영자는 “3대 보존 조치는 온도 조절 장치를 78도 이상으로 설정하고 대형 가전 제품 사용 및 전기 자동차 충전을 피하며 불필요한 조명을 끄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시간 동안 전력 사용량을 줄이면 시스템에 대한 부담이 줄어들고 회전식 정전을 포함한 더 과감한 조치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