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블랙 맘바

대형 블랙 맘바, 변기 벽에 갇힌 채 발견

대형 블랙 맘바

먹튀사이트 길이가 8피트가 넘는 거대한 검은 맘바 뱀이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변기 벽에 갇힌 채로 발견되었습니다.

페이스북 게시물에 따르면 뱀 구조원 닉 에반스는 더반에서 서쪽으로 약 10마일 떨어진 도시 지역인 파인타운의

아파트 한 블록 지하에서 맘바를 발견한 전기 기사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검은 맘바는 크기, 속도 및 매우 강력한 독으로 알려진 사하라 사막 이남 아프리카 지역에 서식하는 큰 뱀입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뱀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브리태니커 백과사전(Encyclopedia Britannica)에 따르면 가장 큰 표본은 길이가 14피트에 달할 수 있지만 블랙 맘바는

킹 코브라 다음으로 두 번째로 긴 독사이며 평균 약 6-8피트로 자랍니다.

이름에도 불구하고 이 뱀의 색은 회색에서 짙은 갈색까지 다양하며 입 안쪽에 검은색이 있습니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빠른 뱀 중 하나이며 시속 12마일 이상의 속도로 여행할 수 있습니다.

대형 블랙 맘바

뱀은 공격적이라는 평판을 가지고 있지만 수줍음을 많이 타는 경향이 있으며 일반적으로 위협을 느끼면 도망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러나 검은 맘바는 방해를 받거나 궁지에 몰린 것처럼 느껴지면 물 수 있습니다.

뱀이 공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여러 번 공격하여 인간에게 극도로 유독한 독을 전달하여 신경계와 심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블랙 맘바에 물리면 대부분 치명적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죽음을 초래할 만큼 강력한 독 두 방울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년 뱀으로 인한 사망자 수는 적습니다.

Evans가 Pinetown의 아파트 블록에 도착했을 때, 그는 파이프의 벽에 있는 구멍에서 문제의 맘바를 보았습니다.

그는 페이스북 게시물에 “꼬리를 잡고 머리가 나왔을 때 잡았다”고 말했다. “하지만 풀어야 했습니다.

본체가 끼어서 손에서 빠져나오거나 다칠 것 같았습니다. 그렇게 하는 동안 파이프 뒤로 돌진하여 위로 향했고 저는 할 수 없었습니다. 그것을 잡아.”

“나는 변기에 들어가서 파이프가 있는 구멍을 덮고 있는 작은 찬장을 들어 올렸다”고 그는 말했다.

“맘바가 있었다. 누군가가 화장실에 있는 동안 (물리적으로는 불가능하지만) 어떻게든 튀어나와 인사를 했다고 상상할 수 있니? 아이쉬.”

Evans는 집게로 뱀을 잡을 수 있었지만 뱀이 끼어 있어서 뽑을 수 없다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맘바는 몸의 중간쯤에 붙어 있었습니다. 몸은 벽돌과 파이프 사이에 끼어 있었고 꿈쩍도 하지 않았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한 시간 이상의 시도 끝에 Evans는 경비원의 도움으로 맘바를 풀어주고 재산에서 제거했습니다.

“맘바는 지치고 춥고 먼지로 뒤덮였습니다.”라고 Evans는 말했습니다. “멋져요. 뱀을 구해줘서 정말 기뻤어요.

도전적이고 흥미롭지만 보람 있는 구조였습니다.”
끔찍한 만남에서 거대한 뱀이 욕실 조명 피팅에서 미끄러져 나옵니다. more news
악어 대 버마 파이썬: 싸움에서 누가 이길까요?
버마 비단뱀: 본토에서 위험에 처한 거대한 침입 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