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성: 강력한 전환

독립성: 강력한 전환
올해 말레이시아의 65번째 독립 기념일에 우리는 Jalur Gemilang을 다시 자랑스럽게 키울 것입니다. 모든 옷을 차려입고 텔레비전 앞에 붙이고 용감한 순교자들을 기억하며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붙였습니다.

독립성

우리는 60여 년 전에 우리에게 주어진 독립의 선물에 대해 생각하기를 중단한 적이 있습니까?

많은 사람들은 1957년 8월 31일이 희망을 가져오고 열정, 행복, 애국심을 고취시키는 자유의 날이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이 날이 애국심을 품고 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교육자로서 저는 독립이 단지 축하에 관한 것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어떤 상황에도 잘 적응하고 잘 적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캠퍼스로 돌아가 동료 및 학생들을 맞이할 준비를 하는 동안, “새로운 규범”

조정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내 능력이 있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그것은 교육자로서 그러한 선택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받아들이면서 내 마음대로 행동하는

위험을 감수할 만큼 나 자신을 신뢰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독립성

많은 학생들에게 대학은 그들이 진정으로 절대적인 독립성을 갖는 것을 처음으로 느끼는 순간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처음으로 자유의 맛을 경험하는 것은 신나는 일이지만 계획하고 통제하는 것은 모든 것이 학생들에게 달려 있기 때문에 벅차기도 합니다.

미국 오하이오 대학교에서 풀브라이트 장학생으로 조교로 있을 때를 기억합니다.

카지노 분양 대학원생과 교사의 역할을 병행해야 했습니다.

이것은 나에게 시간과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대한 주인의식을 갖고 나 자신과 학생들을 위해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저는 대학에서 독립의 큰 부분이 우리의 역할과 상관없이 시간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중 일부는 전문성 개발, 교실 또는 수업 개발, 연구에 집중하고 싶어하는 반면 일부는 사회 생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우선 순위를 선택하고 독특한 경험에 뛰어들 자유가 있다고 믿습니다.

저는 항상 언어, 사람, 문화에 매료되었습니다. 직접 경험한 영어 과정을 가르치고 배우는 아이디어는 항상 제 목록에 있었습니다.

나는 내 교육 도구를 전시하고 동시에 원주민에게서 배우고 싶었습니다.

문화적 다양성을 육성해야 하는 분명한 이유 외에도 FLTA(Foreign Language Teaching Assistantship)에

저를 끌어들인 것은 제 모국어인 Bahasa Malaysia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조교로 일한 1년 동안, 나는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나 자신과 말레이시아인으로서의 정체성에 대해 이야기할 것을 강조했습니다.

놀랍게도 많은 사람들이 말레이시아가 얼마나 문화적, 인종적으로 다양한지 몰랐습니다.

나는 끊임없이 문화 대사로서의 역할을 수행하며 말레이시아인의 가치와 신념을 보여주었습니다.more news

나는 문화의 밤에 참가했고 사리, 바주 케바야, 치파오, 바주 쿠룽을 입고 여러 행사를 주최했으며 미국 학생들과 함께 문화 활동을 조직하고 공동 조직했습니다.

나는 세계 언어를 홍보하기 위해 동료 외국어 교수 및 동료들과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국제 교육 주간에 Felix V 박사를 만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