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되지 않은 SIM에 대한 마지막 호출

등록되지 않은 SIM에 대한 마지막 호출
국가 통신 규제 기관은 11월 1일을 이동 전화 사업자가 고객의 모든 모바일 SIM 카드를 등록하거나 취소할 수 있는 최종 기한으로 설정했습니다. 이는 1년 전에 시작된 정부 단속의 최신 최후 통첩입니다.

등록되지

사설 토토 캄보디아 통신 규제국(TRC)의 Im Vutha 대변인은 어제 정부가 모든 이동통신 사업자에게 SIM 카드 등록을 위해 데이터를

제출할 것을 요청한 후 날짜가 설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모든 SIM 카드를 등록하기 위한 1년 간의 캠페인에도 불구하고 왕국의 1,930만 SIM 카드 구독 중 약 150만 명이 여전히 적절한 등록이 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이동통신사와 고객들에게 SIM 카드를 등록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줬다”고 말했다. “지금은 조치를 취하고 등록되지 않은 SIM 카드의 양이 계속 줄어들도록 해야 할 때입니다.”

정부는 지난달 말 성명에서 통신 사업자와 소매업체가 사전 활성화된 SIM 카드를 소비자에게 판매하는 것을 금지하고 11월 1일까지

등록하지 않으면 활성화된 모든 SIM을 취소해야 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성명서는 또한 서비스 제공자들에게 등록되지 않은 SIM 카드를 가진 고객이 비활성화되기 7일 이내에 최소 7번 경고하도록 명령했습니다. more news

정부는 미등록 SIM에 대한 단속이 범죄 활동을 줄이고 국가 안보를 보호하기 위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Vutha는 정부가 미등록 SIM 카드가 거리를 범람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도록 통신 사업자의 데이터베이스를 모니터링하는 데 더 많은 통제권을 행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온라인 관리 시스템을 통해 미등록 심카드를 관리해 미등록 심카드를 관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앞으로 더 많은 집행 조치가 취해질 것입니다.”

등록되지

통신 대기업인 Smart Axiata의 등록되지 않은 SIM 카드를 계속 사용하고 있는 Som Sineth는 자신의 구독과 관련하여 변경된 사항이

없으며 지난 1년 동안 SMS나 고객 서비스 전화를 통해 회사로부터 다음과 같은 경고를 받은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비활성화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이 등록되지 않은 SIM 카드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모든 것이 정상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들이 조치를 취하면 더 이상 이 카드를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새 카드를 살 수는 있습니다.”

Hak Se Phone 상점의 주인인 Chhim Sang Heng은 그의 상점이 캄보디아 통신 사업자로부터 정부의 11월 1일 마감 시한에 관한 정보를

아직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자신의 가게에서 등록된 Smart, Cellcard 및 Meftfone SIM 카드만 판매한다고 주장했습니다.

“우리는 적절한 신분증이 있는 사람들에게만 SIM 카드를 판매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Heng은 등록의 불편함이 그의 가게의 전반적인 판매를 둔화시켰고 작은 전화 판매점은 여전히 ​​등록되지 않은 판매로 이익을 내고 있다고

믿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 다른 SIM 카드 판매자인 Vuthy Phone 매장의 Siv Mey는 정부가 오랫동안 지연된 단속을 위협하기 시작한 이후 자신의 매장에서 SIM 카드

판매가 40%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대부분의 고객들은 등록되지 않은 SIM 카드가 더 쉽다고 느끼기 때문에 미등록 SIM 카드를 구매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