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업은 그 이상이어야 합니다.

레벨업은 그 이상이어야 합니다.
보수당 의원들이 “평준화”와 관련하여 동의하는 한 가지는 그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아는 사람이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Boris Johnson이 가장 선호하는 캐치프레이즈 중 하나이며, 부와 기회를 보다 공정하게 퍼뜨리려는 광범위한 야망을 설명하기 위해 자주 사용합니다.

레벨업은

토토사이트 그러나 국가에 대한 정부의 계획에서 매우 핵심적인 일에 대해 일부 의원들은 이행 계획에 대해 명확하지 않습니다.

보수당 의원들은 이 아이디어를 지지하지만 한 사람은 “지금까지는 의미가 없는 유행어들이 많다.

“단순한 슬로건 이상이 필요합니다.”

또 다른 사람은 “뼈 위의 고기”를 요구했습니다.

Johnson은 ‘평준화’비전을 스케치합니다.
레벨업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진행되고 있습니까? more news
실패 위험이 있는 레벨업 – 전 10번 고문
‘레벨 업’ 방법을 논의하는 마을
다가오는 보수당 대회에서 총리는 이번 대유행이 정부의 시간을 덜 요구하는 상황에서 이 핵심 선거 공약을 어떻게 실현할 것인지 설명하라는 압력을 받게 될 것입니다.

장관들은 이미 진행 중인 계획을 “평준화”가 시작되었다는 증거로 지적합니다. 즉, 런던에서 공무원 일자리를 옮기고, 번화가와 도심을 개선하기 위한 자금 지원, 수백만 파운드의 기반 시설 계획 등입니다.

이러한 관심과 투자는 의심할 여지 없이 환영받았습니다. 일부는 이것이 자신의 지지층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고 생각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에게는 훨씬 더 많은 시간이 소요될 것입니다.

레벨업은

Stoke-on-Trent Central의 MP인 Jo Gide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초기 단계에는 삽 준비 프로젝트가 필요했습니다. 삽 준비 프로젝트만으로는 수십 년의 쇠퇴를 바꿀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을 무시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을 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랫동안 뒤쳐져 있다고 느낀 사람들의 정신에 중요한 것은 그들이 일어나고 있는 것을 보고 느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레벨업 정신은 기회에 관한 것이며, 이 기회를 하루아침에 만들 수는 없습니다.

“사람들이 생계를 유지하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는지 여부와 같이 진정한 풀뿌리에 집중하는 것보다 반짝이는 새 건물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레벨업은 Stoke-on-Trent와 같은 곳에서 훨씬 더 기본적인 수준에서 시작해야 합니다.”

보수당 의원들은 더 나은 주택, 번화가, 교통 및 광대역과 같은 물리적 개선을 기술, 훈련 및 결정적으로 일자리와 결합해야 할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급등하는 에너지 비용, 가격 인상 및 계획된 세금 인상이 가장 취약한 지역사회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실질적인 우려가 있습니다.

누구도 쉬운 해결책이 없다고 생각하지만, 대부분은 실패할 정치적 위험이 있음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특히 미들랜드와 북부에서 새로 의석 확보를 약속한 정당의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보수당의 한 고위 의원은 “차기 총선을 통과하더라도 성과를 보여주지 않으면 매우 빨리 소진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총리는 속도로 북한을 평준화해야한다고 보수당 의원은 말합니다.
보궐선거 패배 경고사격 – 보수당 공동의장
동료들은 레벨업이 더 표적화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