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지애나 주 여성, 생존 불가능한 태아

루이지애나 주 여성, 생존 불가능한 태아 낳기 위해 ‘고통스러운’ 노동 견뎌야
루이지애나의 한 여성은 생존할 수 없는 태아를 분만하기 위해 “고통스러운” 몇 시간 동안의 노동을 견뎌야 했다고 그녀의 의사가 주정부의 낙태 금지에 대한 법적 도전을 지지하는 진술서에서 썼습니다.

루이지애나

이 사건은 월요일에 금지 시행을 허용할지 여부를 고려하고 있는 지방 판사 Donald Johnson 앞에서 강조되었습니다.

루이지애나

6월 24일 Roe v. Wade에 대한 미국 대법원의 판결은 강간이나 근친상간을 제외하고 즉시 낙태를 불법화하는 루이지애나주 법을 촉발했습니다.

“의학적 무익한” 임신과 산모의 사망이나 손상의 상당한 위험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가 있습니다.

낙태 제공업체를 대리하는 변호사인 조안나 라이트는 법의 모호성으로 인해 의사들이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 루이지애나 법에 따라 법에 따라 허용되지 않는 낙태 제공업체는 최대 10년 또는 15년의 징역형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그녀는 “의사들은 ‘의학적 무익한’ 임신으로 간주되는 것이 무엇인지 확신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이것은 학문적이지 않습니다.”

그녀는 뉴올리언스의 산부인과 의사인 Valerie Williams가 낙태 시술인 D&E(확장 및 대피술)를 시행하는

동안 물이 끊어진 환자에게서 생존할 수 없는 태아를 제거하는 것이 금지된 경우를 지적했습니다. 그녀는 임신 16주차였다.

윌리엄스는 기자 샘 칼린이 트위터에 올린 진술서에서 “D&E는 약 15분 동안 지속되었을 것”이라고 썼다.

“상담 후 환자는 이미 자신의 경험으로 인해 트라우마가 있었고 분만과 태아 분만이 필요한 유도가 자신에게

너무 과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이것이 먹튀검증커뮤니티 자신이 선호하는 선택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진술서에 따르면 병원의 변호사는 이에 반대했다.

Williams는 “병원으로 돌아가 환자에게 유도해야 하고 태아를 밀어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내가 한 대화 중

가장 힘든 대화 중 하나였습니다.”라고 썼습니다.

윌리엄스는 “환자는 자신의 희망과 최선의 의학적 조언에도 불구하고 생존할 수 없는 태아를 분만하기 위해

고통스럽고 몇 시간 동안의 노동을 해야만 했다”고 덧붙였다. more news

“그녀는 비명을 지르고 있었습니다. 고통이 아니라 그녀가 겪고 있는 정서적 외상 때문이었습니다.”

진술서에 따르면 여성은 의사가 출혈을 멈출 수 있기 전에 거의 1리터의 혈액을 출혈했습니다.

윌리엄스는 “나의 환자나 이 주의 다른 환자가 이와 같은 경험을 할 의학적 근거가 전혀 없다”고 적었다.

“제 15년 경력에서 환자에게 필요한 치료를 제공하지 못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습니다. 이것은 희극입니다.”

존슨 총리는 월요일 주정부의 금지령 시행에 대한 금지 명령을 남겼고 화요일 아침까지 양측에 “제안된 사실 및 법률 결론”을 제출하도록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