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예의 전당 헌액 Len Dawson 기억: 전설적인

명예의 전당 헌액 Len Dawson 기억: 전설적인 쿼터백에 대한 찬사
가족의 보고에 따르면 전설적인 NFL 쿼터백 렌 도슨(Len Dawson)이 오늘 87세를 일기로 사망했습니다

명예의 전당은 많은 프로 운동 선수들이 여전히 선전하는 축구 영역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명예의 전당

Dawson은 1962년부터 치프스에서 14년 동안 선수 생활을 했습니다.

명예의 전당

Purdue University 졸업생은 성취의 세탁 목록을 자랑했습니다. 도슨은 1967년 치프스를 사상 최초의 슈퍼볼로 이끌었고, 그 대회에서 그린 베이 패커스에게 35-10으로 패했습니다.

Dawson은 나중에 미네소타 바이킹스를 상대로 치프스를 1970년 첫 슈퍼볼 타이틀로 이끌었습니다.

그의 많은 업적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한 Dawson은 1987년에 프로 축구 명예의 전당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1976년 축구에서 은퇴한 후 Dawson은 1977년부터 2001년까지 HBO의 Inside the NFL에서 방송 진행자로 두 번째 경력을 즐겼습니다.

카지노 제작 Dawson의 사진과 추억이 Twitter에서 돌고 있으며 많은 동료 운동선수들이 NFL 전설에 대한 찬사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전설 Len Dawson에게 RIP. 캔자스시티에 남긴 유산과 영향은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그의 가족을 위한 기도 🙏🏽🙏🏽 pic.twitter.com/AKhxoUFYH

— 패트릭 마홈스 II(@PatrickMahomes) 2022년 8월 24일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쿼터백인 패트릭 마홈스는 트위터에 “전설적인 렌 ​​도슨을 추모한다”고 트위터에 도슨과 그의 사진을 공유했다.

“당신이 캔자스시티에 남긴 유산과 영향은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Kansas City Chiefs는 Dawson의 사망 후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가족에 따르면 도슨은 이달 초 호스피스 케어에 들어갔고 아내 린다와 함께 사망했다.

도슨의 가족은 KMBC와의 성명에서 “그는 훌륭한 남편, 아버지, 형제이자 친구였다”고 말했다. “Len은 항상 감사했고 축구와 방송 경력 동안 쌓은 수많은 유대감을 여러 번 압도했습니다.”

도슨을 “계급 행위”라고 부르고 슈퍼볼 I의 하프타임 동안 담배를 피우고 맥주를 즐기는 도슨의 “상징적인 사진”을 선전하는 찬사 트윗이 쏟아졌다. 다른 이들은 도슨이 탁월한 삶을 살았다고 말했다. more news

NFL 은퇴한 쿼터백 Matt Cassel은 트위터에 “내 생각과 기도는 전설적인 QB Len Dawson의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전달됩니다.

“Chiefs Kingdom의 일원이 된 사람이라면 누구나 그가 현장과 지역 사회에 미치는 영향을 알고 있습니다.

KC에 있는 동안 그와 함께한 좋은 추억에 감사드립니다. 그는 그리울 것이다.”

다른 트윗은 Dawson의 목소리가 HBO의 Inside NFL에서 진행자로서 미친 영향을 인식했습니다. Dawson은 방송 활동으로 Pete Rozelle Radio-Television Award를 수상했습니다.

작가이자 팟캐스트 진행자인 Kent Swanson은 트위터에서 “Len Dawson 선수와 방송인 Len Dawson은 여러 세대의 치프스 팬을 하나로 연결했습니다.

“그의 목소리는 어린 시절과 다른 많은 사람들에게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