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원숭이 수두 발병은 백신에 더 쉽게

미국 원숭이 수두 발병은 백신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둔화되고 있다고 보건 당국자들은 말합니다.

미국 원숭이 수두

해외 토토 직원모집 백악관 보건 관리에 따르면 백신이 더 많이 보급되고 개인이 감염 위험을 낮추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확대되면서 미국 원숭이두 발병이 둔화되고 있습니다.

백악관 원숭이두창 대응팀 부국장인 Demetre Daskalakis는 7월 8일에서 8월에 환자가 두 배로 늘어나는 데 25일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Daskalakis는 캘리포니아, 뉴욕, 일리노이 및 텍사스에서 모두 지난 한 달 동안 새로운 사례가 크게 감소했다고 말했습니다.

Daskalakis는 “이 데이터에서 우리가 보고 있는 긍정적인 경향은 행동을 바꾸고 검사와 백신을 찾는 것을 포함하여 바이러스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전국적으로 취한 개인의 행동을 나타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질병통제예방센터(CDC)의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은 여전히 ​​세계 최대의 원숭이두 발병과 싸우고 있으며 워싱턴 D.C.와 푸에르토리코의

50개 주 전체에서 거의 21,000건의 사례가 보고되었습니다.

원숭이 수두는 주로 게이와 양성애자 남성과 성관계를 하는 동안 전파되지만 감염된 사람이나 수건, 침대 시트와 같은 오염된 물질과의

긴밀한 신체 접촉을 통해 누구나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습니다. 이 질병은 치명적이지는 않지만 여드름이나 물집과 유사한

고통스러운 병변을 유발합니다.

바이든 행정부는 지난 여름 엄청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백신 공급을 늘릴 만큼 신속하게 움직이지 않았다는 비판에 직면했다.

자비에 베세라 보건장관은 지난달 공중보건 비상사태를 선포했고 식품의약국(FDA)은 제공자가 각 백신 바이알에서 더

많은 용량을 추출할 수 있도록 하는 다른 방법을 승인했다.

미국 원숭이 수두

덴마크 생명공학 회사인 Bavarian Nordic이 제조한 Jynneos 백신은 미국에서 유일하게 승인된 원숭이두 백신입니다. 이 백신은 28일 간격으로 2회 접종되며, 2차 접종 후 2주 후에 최대 면역 반응이 나타납니다.

CDC는 Jynneos 백신에 대한 실제 효능 데이터를 아직 가지고 있지 않지만 공중 보건 당국은 이 백신이 원숭이 수두에 대한 보호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백신 공급은 8월 초부터 크게 확대되었습니다. CDC에 제공된 35개 주의 데이터에 따르면 미국은 지금까지 460,000회 이상의 원숭이두 백신을 투여했습니다. 약 160만 명의 게이 및 양성애 남성이 원숭이두에 걸릴 위험이 가장 높으며 백신 접종 노력의 주요 초점이었습니다.

흑인과 히스패닉 커뮤니티는 특히 바이러스의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CDC 데이터에 따르면 환자의 거의 38%가 흑인, 29%가 히스패닉, 27%가 백인입니다. 2020년 인구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전체 미국 인구는 흑인 12%, 히스패닉 19%, 백인 61%입니다.

Daskalakis는 CDC와 백악관이 백신 접근성을 개선하기 위해 Black and Brown 커뮤니티의 조직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백악관 원숭이 수두 대응 팀의 책임자인 로버트 펜튼에 따르면, 노동절 주말 동안 애틀랜타 블랙 프라이드에서 현장에서 4,000회분의 예방 접종이 제공되었습니다.

미국은 더 많은 주사를 맞을 수 있도록 게이 및 양성애 남성이 많이 참석하는 프라이드 및 기타 행사 현장에서 예방 접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enton에 따르면 New Orleans의 Southern Decadence에서 3,000회 이상의 용량이 투여되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