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목 거물 폭파

벌목 거물 폭파
벌목의 거물 Try Pheap은 캄보디아 전역의 보호림을 파괴하기 위해 방대한 양보 및 허가 네트워크를 사용하고 있다고 주장하는 두 개의 별도 보고서에서 비난을 받았습니다.

벌목 거물

오피사이트 지역 NGO의 철저한 4개월 조사인 보고서 중 하나는 어제 산림 관리가 90%가 벌채되었다고 인정한 스누올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급속한 파괴를 살펴보았습니다.

NRWPO(National Resource and Wildlife Preservation Organization)는 수개월에 걸친 조사 끝에 훈센 총리에게 보낸 서한에서 정부에 30개

국립공원과 야생동물 보호구역의 경계를 정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NRWPO의 Chea Hean 소장은 조사 결과 전국의 모든 보호림에서 불법 벌목이 발견되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우리 팀은 4개월 동안 조사를 했고, 우리는 전국에 있는 모든 왕실 보호 구역이 아무런 개입 없이 기록되고 정리되었다는 것을

알아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어 “그래서 우리가 서한을 보낸 것”이라며 “정부의 개입으로 나머지를 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1993년 자연 지역 보호에 관한 왕립 법령과 2007년에 제정된 후속 법률에 의해 보장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토지 경계를 법적 요구 사항으로

만들지 않으면 회사는 합의된 양허 지역 밖에서 벌목할 수 있습니다.

이전에 보호되었던 보호 구역의 거대한 지역은 지난 몇 년 동안 경제적 토지 양보를 위해 재분류되고 분할되어 작은 지역만 보호되었습니다.

그러나 캄보디아 인권 센터가 8월에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남아 있는 지역은 점점 더 위협을 받고 있습니다.

벌목 거물

2월에 농림수산부는 Ratanakkiri의 경제적 토지 양보에서 목재를 수집하고 구매할 수 있는 독점 라이선스를 Pheap에 부여했습니다.

NRWPO 서한에서는 “이 지역은 [생태학적으로] 빈곤해질 것이며 고무 및 사탕수수 농장을 위한 투자 허가를 요청할 것입니다. 회사에 판매합니다.

어제 Pheap의 대기업에 대한 별도의 기소에서 MDS Import Export Co, Ltd는 Pursat 지방의 Veal Veng 지역에 특별 경제 구역을 개발하기

위해 ELC를 사용하여 자단 및 기타 고급 목재를 불법적으로 구매 및 운송하는 은폐로 기소되었습니다.

일요일 밤, 지역 주민들은 Thmor Da commune의 SEZ 부지에서 목재를 운반하는 트럭을 보았다고 보고했습니다. 흔한 일이라고 그들은 말했다.

Phan Channa(51세)는 지역 주민들이 MDS 트럭이 수출 지역에서 목재를 가져오는 것을 정기적으로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판매를 위해 벌목하는 사람들에게서 목재를 사서 회사 구내에 보관합니다. 그들은 조직이 [현장을 조사]하러 오는 것을 알면 땅에

숨깁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나무를 베었을 때 그들에게 팔지 않으면 당국에 체포될 것입니다.

그녀는 “태국에서 일부 고급 목재를 베어냈고 그들이 돌아왔을 때 국경 사령관이 … . . 잡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