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데호 임신한 여성 살해

베르데호

복서 베르데호, 아이 임신한 여성 살해한 혐의로 기소

복서 펠릭스 베르데호 2012년 올림픽에서 푸에르토리코 대표로 자신의 아이를 임신한 여성을 살해한 혐의로 기소됐으며,
자신의 아이를 임신한 여성을 납치해 살해한 혐의로 미국 연방 법원에 기소됐다고 당국이 밝혔다.

파워볼사이트

Verdejo는 일요일에 Keisla Rodríguez Ortiz(27)를 살해한 혐의로 푸에르토리코에서 구금되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에 있는 미국 검찰청은 성명을 통해 그가 납치 및 차량 절도로 사망하고
의도적으로 태아를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27세의 베르데호 유죄가 선고될 경우 사형에 처해질 수 있다.

Verdejo의 변호사는 즉시 논평할 수 없었습니다.

FBI 요원은 연방 법원 진술서에서 로드리게스가 임신을 끝내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베르데호 만난 후 목요일에 사망했다고 썼다.

Verdejo는 Rodríguez의 얼굴을 주먹으로 때리고 약물을 주입한 후 San Juan의 Teodoro Moscoso 다리와 산호세 석호에 몸을 던졌다고 에이전트가 썼습니다.

로드리게스가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고 수사관들이 목격자를 인터뷰하고 감시 카메라 영상과 휴대폰 기록을 검토한 후
당국은 베르데호의 체포에 대한 영장을 발부했습니다.

기사더보기

일요일 수백 명이 로드리게스의 시신이 석호에 버려진 것으로 추정되는 근처 테오도로 모스코소 다리에 모였습니다. 그들은 로드리게스에 대한 정의와 미국 섬 영토에서 급증하는 성폭력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더 많은 조치가 취해져야 한다고 워싱턴 포스트가 보도했습니다.

푸에르토리코의 페드로 피에루이시 주지사는 “젠더 폭력 범죄를 목격할 때마다 느끼는 고통, 분노, 분개는 우리 안에 살아있어야 한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비상사태를 선포한 지 3개월이 지난 일요일 성명에서 밝혔습니다.

Verdejo는 2012년 런던 올림픽 라이트급 경기에 출전했습니다. 그는 링에서 27승 2패의 기록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