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시합은 누구인가? 러시아 ‘죽음의 상인’

빅터 시합은 누구인가? 러시아 ‘죽음의 상인’ 그리너, 웰런에게 제안
바이든 행정부는 WNBA 스타 브리트니 그리너와 전 해병 폴 웰런(현재 러시아에 억류되어 있는 두 명의 미국인)을 받는 대가로 “죽음의 상인(Merchant of Death)”이라는 별명을 가진 러시아 무기 딜러 빅터 부트(Viktor Bout)를 석방할 것을 제안했습니다.

안토니 블링켄 미 국무장관은 수요일 기자회견에서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처음으로 러시아와 포로 교환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빅터 시합은

미국이 석방을 제안한 러시아 시민은 현재 일리노이 주 교도소에서 25년 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55세 무기 거래상이다. Bout은 2011년 미국 시민과 공무원을 살해하고 콜롬비아 혁명군(FARC)에 수백만 달러의 무기를 판매한 혐의로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빅터 시합은

크렘린궁은 미국에서 그의 구금이 “불법”이며 미국이 정치적인 이유로 그를 부당하게 표적으로 삼고 있다고 비난하면서 그의 석방을 오랫동안 추진해 왔다.

전 소비에트 군사 번역가는 소비에트 연방 붕괴 이후 국제적 인물이었으며 광범위한 작업 범위와 광범위한 고객으로 인해 그의 별명이 주어졌습니다.

그는 2005년 범죄 드라마 ‘로드 오브 워’에서 배우 니콜라스 케이지가 연기한 캐릭터에 영감을 준 것으로 알려졌다.

메이저사이트 추천 2008년에 그는 국제 체포 영장과 자산 동결에서 몇 년을 도주한 후 태국에서 테러 혐의로 체포되었습니다.

그의 인도는 당시 미국이 명령했다. 에릭 존(Eric John) 주태국 대사를 거쳐 2010년 태국 고등법원의 위임을 받았습니다.

맨해튼에서 열린 Bout의 재판의 초점은 Bout이 부인한 콜롬비아에서 미군에 대항할 무기를 FARC에 공급하는 역할에 있었습니다.

러시아인은 그가 단순히 “항공 운송 사업”에 종사하는 사람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러나 그가 무기 거래와 인연을 맺은 것은 1990년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그는 라이베리아에서 시에라리온, 아프가니스탄에 이르는 분쟁 지역에 군용 무기를 밀매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유죄 판결을 받은 에릭 홀더 전 법무장관은 “오늘날 세계에서 가장 많은 무기 거래를 하는 한 사람이 그의 추잡한 과거에 대해 책임을 지고 있다”고 말했다.

Bout을 석방하는 계획을 통해 미국은 지난 2월 모스크바 공항에서 마약 관련 혐의로 체포된 Griner와 2020년 간첩 혐의로 러시아 교도소에서 16년형을 선고받은 Whelan을 집으로 데려올 수 있게 되었습니다. more news

Whelan과 그의 가족은 그의 결백을 반복적으로 주장했으며 미국 정부는 혐의가 거짓이라고 비난했습니다.

한편, Griner는 법정에서 그녀의 수하물에 대마초 기름이 들어있는 vape 카트리지가 있음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범죄 의도가 없었고 실수로 급하게 카트리지를 포장했다고 주장합니다. 그녀는 유죄가 선고될 경우 최대 10년의 징역형에 처하게 된다.

죄수 교환의 발표는 미국인들을 집으로 데려오라는 바이든 행정부에 대한 광범위한 정치적 압력 속에서 나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