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주에서 역사적인 조약 ‘심판’ 법안 통과

빅토리아주에서 역사적인 조약 ‘심판’ 법안 통과

국가 우선의 경우, 기관은 주 관료제 외부에 위치하여 선거 주기로부터 보호되며 주의 First People을 위한 조약을 확보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빅토리아주에서

밤의민족 빅토리아 조약의 권위를 확립하기 위한 획기적인 법안이 주요 정당의 초당적 지지를 받아 수정되지 않은 상태로 주 의회를 통과하여 최종 장애물을 통과했습니다.

조약 당국 및 기타 조약 요소 법안 2022는 화요일 오후에 상원에서 32대 3으로 통과되어 하원의원과 공개 갤러리 구성원들의 박수를 받았습니다.

Jaclyn Symes 법무장관은 “오늘은 역사적인 날입니다. 이 법안은 많은 사람들과 당신이 대표하는 지역사회를 위한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법안은 이제 왕실 승인을 위해 빅토리아 주지사에게 가기 전에 하원으로 돌아가 도장을 찍을 것입니다.

빅토리아주에서

당국은 조약 협상을 감독하고 주 정부와 빅토리아 제1인민회의 사이의 모든 분쟁을 해결할 수 있는 법적 권한을 갖게 되며,

협상에서 민주적으로 선출된 원주민과 토레스 해협 섬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합니다.

그것은 일반적인 국가 관료제 밖에 앉아 장관에게 보고하지 않으며 선거 주기로부터 자금을 보호하고 원주민들이 이끌 것입니다.

의회 공동 의장인 Marcus Stewart는 이 권한이 호주에서 처음으로 뉴질랜드와 브리티시 컬럼비아의 캐나다 지역에 있는 다른 조약

위원회의 측면을 통합한다고 말했습니다.

Nira illim bulluk man은 의회 밖에서 기자들에게 “이 나라에서 토지 정의를 통해 역사적으로 본 것은 매우 적대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이것은 다릅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이것은 방에 들어와서 대화를 나누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 여정에 있는 모든 폭도들에게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5명의 원주민 지도자는 주의 진실 말하기 조사에 사용된 접근 방식과 유사한 전국적인 수색의 일환으로 시신을 관리하기 위해 직접 뽑힐 것입니다.

스튜어트씨는 “우리는 더 멀리 갈 것입니다. 우리는 특히 빅토리아에서 우리를 이 여정을 이끌 수 있는 전통적 소유주를 찾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법안에 따라 당국은 설립 후 첫 4년 동안 6,050만 달러의 자금을 받게 됩니다.

기금은 2025/26년부터 점진적으로 연간 최대 2,030만 달러까지 확장됩니다.

“우리는 관료, 공공 서비스, 정치를 이 단체에서 밀어내고 있습니다.”라고 스튜어트가 말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독립적이어야 합니다. 우리 커뮤니티의 신뢰와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그는 빅토리아에서 조약을 맺는 작업이 빠르면 내년에 시작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협상의 기본 규칙은 사전에 설정될 것이며 의회는 11월 26일 주 선거를 앞두고 합의에 도달할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그런 다음 빅토리아의 원주민 커뮤니티가 정부와 “평등한” 협상을 시작할 수 있도록 자결 기금을 설립하는 동시에 미래 세대를 위해 부와 더 큰 역량을 구축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데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다니엘 앤드류스 총리는 이르면 내년 국민투표를 통해 헌법에 원주민의 목소리를 연방 의회에 확고히 하려는 노력 속에서 법안이 통과된 것은 의미 있는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짧은 시간 동안 우리가 얼마나 멀리 왔는지를 보여주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