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엄마를 위한 메디케이드 연장, 한계에

새로운 엄마를 위한 메디케이드 연장, 한계에 부딪힐 수 있음

새로운 엄마를

카지노 직원 미국 전역의 주에서는 산모가 우울증 및 기타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출산 후 1년 동안 Medicaid를 유지하기 쉽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러나 빠듯한 정부 예산과 프로그램의 낮은 상환액은 궁극적으로 이러한 추진을 제한하거나 보장 범위가 확대된 여성이 의사를 찾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플로리다주 올랜도의 새 엄마인 Venessa Aiken은 “팬데믹 이후 많은 것이 바뀌었습니다.

“많은 곳에서 더 이상 메디케이드를 받지 않거나, 그렇게 하면 두 달 정도 기다려야 진찰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여성들이 임신했을 때 정부 지원 Medicaid 건강 보험에 등록합니다. 적격 소득 수준이 임신하지 않은 여성보다 높기 때문입니다. 연방 정부는 주정부가 산후

60일 동안 또는 아기가 태어난 후에도 해당 보장을 유지하도록 요구합니다. 그 후 많은 주에 있는 엄마들은 소득 수준이 극도로 낮지 않는 한 보장을 잃게 됩니다.

봄부터 23개 주와 워싱턴 D.C.는 산후 1년 동안 보장을 연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더 많은 주에서 그렇게 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연장은 연방 정부의 COVID-19 공중 보건 비상 사태가 끝난 후 사람들을 돕기 시작합니다.

주에서는 비상 사태 동안 환자를 계속 등록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적어도 내년 초까지 연장될 것입니다.

새로운 엄마를 위한

보장 범위를 확대하려는 노력은 보수 성향과 진보 성향을 모두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 또한 Joe Biden 행정부는

평등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이를 승인했습니다. 산후 사망률은 흑인과 아메리칸 인디언 또는 알래스카 원주민 사이에서 훨씬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자비에 베세라 보건복지부 장관은 AP에 “특정 산모와 아기를 모두 갖기 전에 중단해야 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왜 당신은 새로운 엄마와 아기에게 일년 내내 마음의 평화를 제공하고 싶지 않습니까?”

주정부와 연방정부가 지원하는 Medicaid 프로그램은 미국에서 산모의 산전 의사 방문과 출생의 약 42%를 보장합니다.

작년에 아들을 출산했을 때 이미 임신에 대해 걱정하고 있었다고 말한 Maureen Forman은 그 보험에 가입함으로써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해소했습니다.

인디애나주 블루밍턴(41) 주민은 “걱정하지 않아 정말 좋았다”고 말했다. “그냥 다 덮힐 줄 알았어. 다른 임산부들도 같은 경험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의료 제공자와 연구원은 아기가 태어난 후 60일 이상으로 보장이 연장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많은 산모들이 출산에서 회복하고 신생아를 돌보는 동안 의사를 방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는 점에 주목합니다. 일부는 이 작업을 수행하는 동안 직장으로의 복귀를 저글링하고 있습니다.more news

건강 관리 문제를 연구하는 비영리 Kaiser Family Foundation의 Usha Ranji는 보장 연장이 “산후 기간의 현실과 일치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산후 우울증과 같은 문제는 몇 달 후에 발생할 수 있으며 일부 산모는 보살핌이 필요한

지속적인 건강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일부는 또한 지속적인 약물 남용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보장을 상실한 사람들은 민간 보험과 같은 다른 옵션을 감당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초당파적 의회예산국은 작년에 Medicaid에 가입한 여성의 약 45%가 산후 60일 보장 기간이 종료된 후 무보험 상태가 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