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들 바하마 사망: 리조트에서 숨진 채 발견된 미국인

샌들 바하마 사망: 리조트에서 숨진 채 발견된 미국인 3명 확인

샌들 바하마

파워볼 솔루션 바하마에서 미국인들의 죽음을 둘러싼 미스터리에 관한 시겔 박사
의학 기고자는 바하마에서 세 명의 미국인의 죽음과 어린이 간염 증례의 증가에 앞장섰다. 샌들 바하마

바하마 경찰은 지난주 말 그레이트 엑수마 섬의 샌들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에서 숨진 채 발견된 미국인
3명의 신원을 확인했습니다.

고인은 마이클 필립스(68세), 로비 필립스(65세 테네시주), 빈센트 치아렐라(64세 플로리다주)로 확인됐다.
빈센트의 아내 도니스 치아렐라는 지난 주말 마이애미의 한 병원으로 공수된 뒤 안정된 상태인 것으로 전해졌다.

“만약 당신이 맑은 푸른 물이 있는 가장 아름다운 개인 해변을 원한다면, 모래 언덕을 보고 갈매기들이 말하는 것을 들으세요. 바로 이것입니다!”라고 목요일 오후 로비 필립스의 것으로 알려진 페이스북 페이지에 있는 가장 최근의 게시물을 읽었습니다. 시체는 금요일에 발견되었다.

로비랑 마이클 필립스요
로비와 마이클 필립스. (페이스북/샌들 아가씨)

샌들 바하마 사망: 마이애미에 입원한 미국인의 아들은 어머니가 깨어나서 ‘움직일 수 없었다’고 말합니다.

마이클과 로비 필립스는 로얄 트래블의 샌드 레이디라고 불리는 여행 사업을 공동 경영한다. 샌들 바하마

“우리는 샌들과 비치에서 높은 교육을 받았고 다른 에이전트보다 이러한 부동산을 판매한 경험이 더 많기 때문에 샌들과 비치 리조트에서 선호하는 에이전시로 선정되었습니다.”라고 이 회사는 웹사이트에 말합니다.

이 부부에게는 3명의 자녀와 6명의 손자가 있다고 덧붙였다.

“로비는 25년 이상 여행업계에서 일해왔다”고 웹사이트에 올라온 그녀의 전기 또한 말한다. “그녀는 전 세계와 카리브해 섬들을 여행했습니다. 그녀는 신혼여행과 여행지 결혼식을 계획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소 가디언에 따르면 바하마 왕립경찰대의 폴 롤 경찰국장은 모든 희생자들로부터 샘플이 수집됐으며 추가 조사를 위해 미국의 한 연구소로 보내질 것이라고 말했다.

2016년 6월 샌들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의 수영장 구역.
2016년 6월 샌들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의 수영장 면적. (사진:디미트리오스 캄부리스/샌들용 게티이미지)

샌들은 폭스뉴스 디지털에 발표한 성명에서 “2022년 5월 6일 샌들 에메랄드 베이에서 3명의 투숙객이 사망한 것을 확인할 수 있어 깊은 슬픔을 느낀다”고 밝혔다.

자리 표시자
“보건 비상사태가 처음 보고되었고 우리는 우리의 프로토콜에 따라 즉시 응급 의료 전문가들과 관련 지역 당국에 알렸습니다”라고 이 신문은 덧붙였다. “우리는 이 어려운 시기에 가능한 모든 방법으로 조사는 물론 손님 가족 모두를 지원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국 왕실 바하마 경찰대는 14일 성명을 통해 “수사관들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첫 번째 별장으로 향했다”고 밝혔다.

샌들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의 해변 지역.
샌들 에메랄드 베이 리조트의 해변 지역. (사진: 디미트리오스 캄부리스/샌들용 게티이미지)

소식더보기

성명은 “침실에 들어가 보니 백인 남성이 아무런 반응이 없었다”고 밝혔다. 그는 “시신에 대한 검사가 진행됐으며 외상의 징후는 발견되지 않았다”고 말했다. 지역 의사는 나중에 희생자가 사망했다고 발표했다.”

경찰관들은 두 번째 별장으로 가서 한 남자가 반응이 없는 것을 발견하고 “화장실 벽에 부딪혀 넘어졌다”고 말했다. 침실에서, 한 여자가 반응이 없는 것이 발견되었다. 경찰은 그 사람들이 “경련”의 징후를 보였다고 말했다.

그래프트온걸
17시간 전에

이곳은 고급 리조트입니다. 나는 지난 10년 동안 그곳에 4번 머물렀다. 그들은 방문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그들이 머물렀던 빌라에는 집사 서비스가 제공되며, 멋진 골프 코스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일산화탄소 중독 같은 거겠죠 이웃이…더 보기

나 하나 가봤어. “금본위제”인지 확실하지 않아요. 홀리데이 인 위, 포시즌스나 세인트 레지스보다 훨씬 아래라고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