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를 꼬집는 가격 급등, 경제 회복 희망 탈선

소비자를 꼬집는 가격 급등, 경제 회복 희망 탈선
슈퍼마켓 직원이 요코하마 도츠카 구에서 간장 제품이 늘어선 선반을 곧게 펴고 있습니다. 간장 제조사들은 2월부터 제품 가격을 일괄 인상할 계획이다. (야마시타 유지)
소비자들은 2월부터 시작되는 가격 인상에 대비해야 하며, 그 결과 가계 예산이 줄어들고 지갑이 가벼워집니다.

인상은 조미료와 주식에서 화장지와 같은 필수품과 전기 및 천연 가스를 포함한 유틸리티에 이르기까지 일상 생활에 필수적인 광범위한 품목을 포함할 것입니다.

소비자를

파워볼사이트 이는 작년에 시작된 최근 가격 인상의 일부이며 COVID-19 전염병으로부터 국가의 경제 회복을 위협합니다.

2월에 가격이 인상될 품목 중에는 간장, 마요네즈, 파스타, 우동, 햄, 소시지와 같은 단골 메뉴가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전기 및 가스 요금도 상승세를 보일 것입니다.more news

가격 상승의 배후에는 여러 요인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합니다.

팬데믹(Pandemic)으로 인한 경기 침체에 시달린 미국 및 유럽 여러 국가의 경기 회복과 함께 중국의 경제 확장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상품 수요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p 그러나 계속되는 세계 보건 위기로 인한 빈약한 수확, 노동력 부족 및 선적 컨테이너 부족으로 인해 공급망이 수요를 따라잡을 수 없었습니다.

원유 가격이 상승세를 타고 있어 문제가 더욱 악화되고 있다.

서부 텍사스산 원유 선물은 최근 7년 3개월 만에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소비자를

전 세계적으로 물가상승 압력이 느껴지는 가운데 지난해부터 엔화 약세를 겪으면서 일본이 크게 의존하는 재료와 원자재를 수입하는 데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것이 입증되고 있다.

국내 제조업체들은 추가 비용을 먹고 소비자가 지갑을 닫을 수 있다는 두려움 때문에 제품 가격 인상을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제 더 이상 자신들의 노력만으로는 가격 인상을 막을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냉동식품의 선두주자인 마루하니치로(Maruha Nichiro Corp.)의 켄 이케미(Ken Ikemi) 사장은 “원재료의 급격한 상승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어 가격을 인상할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그들의 가격은 2%에서 23%로 올라갈 것입니다.

간장 생산업체인 Kikkoman Corp.와 Yamasa Corp.은 14년 만에 처음으로 제품 가격을 4~10% 인상할 것입니다.

NLI 연구소의 사이토 타로 소장에 따르면 모든 상품의 전반적인 가격 추세를 나타내는 소비자 물가 지수가 1% 상승하면 1가구의 경제적 부담은 연간 2만8000엔(243달러)으로 추산된다. 경제연구부.

2021년 12월 소비자 물가 지수는 전년 대비 0.8% 상승했습니다.

Sato에 따르면 이 수치는 4월에 거의 2%에 도달할 것으로 보입니다.

2월 이후 일부 상품의 가격은 10~20% 오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