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니아 망명 신청자의 증가는 범죄 조직에

알바니아 망명 신청자의 증가는 범죄 조직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알바니아 망명

넷볼 영국 마약 거래를 통제하는 알바니아 갱단은 TikTok에서 4,000파운드에 미니버스 여행과 해협 횡단을 제공합니다.

목요일에 발표된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알바니아인이 현재 해협을 가로질러 여행하는 망명 신청자들 사이에서 중요한 국가 집단이라는 의혹이 확인되었습니다.

그러나 내무부와 난민 자선단체는 최근 수요가 급증한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성노동자와 갱단원을 영국으로 인신매매한 것으로 알려진 조직화된 범죄 조직이 지배적이며

현재 마리화나 및 코카인 시장의 상당 부분을 장악하고 있다는 추측이 나오고 있습니다.

알바니아 갱단 활동은 발칸 반도 국가에서 오는 이민자들의 급증으로 인해 “보안 서비스의 목록을 우선 순위에 올려놓고 있다”고 이해됩니다.

경찰은 그들이 런던과 영국 남동부의 코카인 시장을 장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난 2월

NCA(National Crime Agency) 보고서에 따르면 알바니아 갱단은 지난 5년 동안 본국에서 산업 규모의 대마초 재배에서 얻은 전문 지식을 영국으로 가져왔다고 밝혔습니다.

NCA 조사관은 알바니아인들이 대마초 농업에 무자비한 전문성을 가져왔고, 이로 인해 영국에서 대마초를 생산하는 주요 그룹이 베트남인을 대체했다고 말했습니다.

알바니아인들에게 해협을 건너 영국으로 가는 경로를 제공하는 성장하는 시장의 증거는 TikTok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알바니아 망명

알바니아어와 영어로 작성된 익명 계정은 수도인 티라나에서 칼레로 가는 경로를 광고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칼레로 가는 무료 미니버스 여행을 제안합니다. 일부 계정은 가격을 공개하고 다른 계정은 잠재 고객이 비공개로 연락하도록 초대합니다.

“영국으로 가라. 4,000파운드. 보트와 함께. 매일”이라고 한 사람은 말합니다.

웹사이트 발칸 인사이트(Balkan Insight)에 따르면 또 다른 광고는 아이들도 데려가겠다고 제안했다.

“매일 출발[원문 그대로], 다음 출발은 내일 7월 22일입니다. 가족도 데려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오늘 와서 내일 떠납니다. 우리는 (보트의 경우) 최초이자 최고입니다.” 이 게시물에는 2,706개의 좋아요와 5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목요일의 수치는 알바니아에서 오는 입국자의 상당한 증가를 보여줍니다. 올해 1월과 6월 사이에

입국한 사람은 2,165명으로 기록되어 2021년 같은 기간 동안 23명만이 감지되었습니다.

영국은 알바니아 국민의 추방을 가속화하기 위한 새로운 계약에 서명했으며 내부자들은 2~3주가 소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난민 단체는 현재 망명을 신청한 알바니아인의 절반 이상이 체류 허가를 받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목요일 데이터에 따르면 장관들이 해당 규칙의 범위를 확대했음에도 불구하고 브렉시트 이후 망명에 “허용되지 않는다”는 이유로 강제 추방된 사람은 단 21명에 불과합니다.

일부 알바니아 범죄자들은 ​​추방된 후 영국으로 잠입했다가 다시 체포되었습니다.

Mauricio Myftaraj는 경찰이 그의 집을 급습한 후 총기 및 마약 범죄로 15년 동안 투옥되었으며, 그곳에서 탄약 40발과 현금 20,000파운드도 발견했습니다.

그는 2015년에 추방되었고 3년 전 총기 범죄로 수감된 후 입국이 금지되었지만 불법적으로 귀국했습니다.

알바니아 카운티 라인의 또 다른 마약 딜러인 Xhenson Duka는 추방 후 귀국한 후 10,000파운드

이상의 코카인과 칼을 소지하고 적발되었습니다. 그는 Maidstone 크라운 법원에서 3년 동안 수감된 후 추방되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