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재위 기간 동안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은 재위 기간 동안 27명의 미국인에게 명예 기사 작위를 수여했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목요일 오후 96세의 나이로 사망하여 영국에서 가장 오래 통치한 군주 시대가 끝났습니다.
그녀가 많은 미국인에게 명예 기사 작위를 수여한 것을 포함하여 역사상 기억에 남는 순간을 남겼습니다.

엘리자베스 2세

버킹엄궁은 성명을 통해 “여왕이 오늘 오후 발모랄에서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

엘리자베스 2세

왕과 왕비는 오늘 저녁에 발모랄에 머물고 내일 런던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그녀의 죽음은 남편 필립 공이 세상을 떠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여왕은 공공 서비스에 그녀의 삶을 바쳤고 영국의 이전 제국에서 주로 54개국으로 구성된 영연방의 수장이었습니다.

그녀는 비영국 시민이 받을 수 있는 유일한 상인 명예 기사 작위를 과학, 패션, 병역 및 예술 분야에 기여한 사람들에게 수여했습니다.

다음은 1953년 대관식 이후 시작된 그녀의 통치 기간 동안 여왕에게 기사 작위를 받은 12명이 넘는 미국인입니다.

엘리자베스 여왕, 10명의 미국인에게 명예 기사 작위 수여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이 2005년 3월 2일 영국 런던 버킹엄 궁전에서 아내 멜린다 게이츠가 지켜보는 가운데 마이크로소프트 재벌 빌 게이츠에게 명예 기사 작위를 수여하고 있다.

토토사이트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목요일 오후 96세의 나이로 사망하여 영국에서 가장 오래 통치한 군주 시대가 끝났습니다.
그녀가 많은 미국인에게 명예 기사 작위를 수여한 것을 포함하여 역사상 기억에 남는 순간을 남겼습니다.

빌 게이츠 & 멜린다 게이츠
Microsoft의 공동 창립자와 그의 아내는 모두 명예 칭호를 받았습니다.

가디언에 따르면 빌은 2005년 영국 기업과 전 세계 인도주의 활동에 기여한 공로로 영예를 안았고, 그의 아내는 2014년 자선 활동으로 명예 부인 칭호를 받았다.

BBC에 따르면 이 저명한 여배우는 인도주의적 활동과 전쟁 지역 성폭력 종식을 위한 캠페인 노력으로 명예 부인이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졸리는 당시 BBC와의 인터뷰에서 “외교 정책과 관련된 영예를 받는다는 것은 직장 생활을 바치고 싶은 것이기 때문에 나에게 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성폭력 예방 이니셔티브와 강간 생존자들과 함께 일하는 것은 그 자체로 영광입니다.

나는 우리의 목표를 성공시키는 데 평생이 걸린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내 모든 것을 위해 헌신합니다.”

랄프 로렌
가디언에 따르면 찰스 왕세자는 2019년에 명예 기사 작위를 패션 아이콘 랄프 로렌에게 수여했으며, 그는 미국 디자이너 최초로 칭호를 받았다.

스티븐 스필버그
ABC 뉴스에 따르면 이 유명한 영화 감독은 엔터테인먼트 산업과 영국 영화 산업에 기여한 공로로 2001년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

마이클 블룸버그
Telegraph에 따르면 저명한 사업가이자 전 뉴욕 시장인 그는 자선 활동과 기업가 정신에 기여한 공로로 2014년 여왕으로부터 명예 기사 작위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