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스타 안나 네트렙코(Anna Netrebko)가

오페라 스타 안나 네트렙코(Anna Netrebko)가 논란의 여지가 있는 컴백
한때 위대한 오페라 하우스의 스타였던 Anna Netrebko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거리를 두지 않았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았습니다. 휴식 후 그녀는 다시 무대에 올랐습니다. DW는 쾰른에서 그녀를 보았습니다.

오페라 스타

8월 29일 늦은 오후, 저녁 복장을 한 사람들이 쾰른 필하모닉 앞에 모였습니다.

“나는 Anna Netrebko의 목소리를 아주 좋아합니다.

종종 그녀를 텔레비전과 CD에서 들었고 그녀의 라이브와 컬러를 경험하고 싶습니다.

나는 그녀가 훌륭하고 매우 호감 가는 예술가라고 생각합니다.” 독일의 졸링겐에서 온 한 방문객이 말했습니다.

또 다른 방문객인 Regina Wirtz도 스타 소프라노 Netrebko를 처음 보기 위해 쾰른 콘서트에 참석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Netrebko 씨에 대한 논쟁을 지켜왔습니다.

우리는 모든 상황을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나는 이 음악을 사랑하고 정치와 예술을 분리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에 있습니다.”라고 뒤셀도르프에 사는 Wirtz가 말했습니다.

노란색 드레스를 입고 파란색 핸드백을 든 여성이 강당 안에 앉았다.

“나는 자연스럽게 우크라이나를 지지하고 이 전쟁이 곧 끝나기를 희망하기 때문에 특별히 이렇게 했습니다.

오페라 스타

그리고 Netrebko는 이미 여기에 우크라이나를 위해 앉아 있는 사람들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Jutta라는 여성이 말했습니다.

그녀는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2022년 2월 24일 이전에 티켓을 구입한 오페라를 사랑하는 아버지와 함께 왔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도 문화를 지원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녀의 말을 여러 번 들었습니다. 그녀는 훌륭한 가수입니다.

그것이 바로 우리가 티켓을 사용하지 말아야 할 이유를 찾지 못한 이유입니다.”라고 Jutta가 덧붙였습니다.

콘서트 전 시위

우크라이나, 독일, 러시아 사람들은 쾰른 공연이 시작되기 몇 시간 전에 밖에 서서 오페라 가수의 행사에 반대하는 시위를 했습니다.

카지노 제작 우크라이나 동부 도네츠크 주의 루드밀라가 시위 포스터를 들고 있다.

2014년에 그녀는 Donbass에서 우크라이나의 다른 지역으로 도망쳐야 했습니다.

현재 그녀는 쾰른에 살고 있습니다. “여기 독일 사람들은 전쟁에 반대하는 일을 너무 많이 하고 있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쾰른이 왜 이 여성을 초대했는지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Ludmila가 Netrebko를 언급하며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녀는 파괴된 건물의 사진이 있는 자신의 포스터를 가리켰습니다. “참고로 여기는 제 도시입니다. 그리고 남은 건요.”

우크라이나 출신의 미술사가 엘리나 크놉(Elina Knopp)은 시위를 주도한 사람 중 한 명이었다.

“오늘 콘서트 가실 분들이 전혀 이해가 안 돼요.

나는 우리의 행동이 그들이 생각하게 만들기를 바랄 뿐입니다.more news

건물 반대편에 몇 백미터 떨어진 곳에 리셉션 센터가 있습니다.

그곳에서 우크라이나 난민을 수용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도네츠크 지역에서도 왔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오늘, 사람들은 이미 두 번, 2014/15년에 한 번, 그리고 지금 두 번째로 도피해야 했던 우리 시위에 왔습니다.

그들은 푸틴 정권의 진정한 얼굴인 이 사람이 이곳에서 공연하도록 허용되었다는 사실을 이해하지 못하고 있습니다.”라고 Knopp은 지적했습니다.

침묵하는 우크라이나 국기를 보여주는 음악가

이날 저녁 분위기는 팽팽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