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 폭염이 중국, 미국 및

위험한 폭염이 중국, 미국 및 유럽 일부 지역을 휩쓸고 있습니다.

위험한

파워볼사이트 중국 최소 86개 도시에 경보 발령, 미국 남서부와 중부, 이베리아 반도 기온 급등

위험한 폭염이 이번 주에 중국, 유럽, 남서부 및 미국 중부의 일부를 집어삼키고 있습니다.

화요일 오후까지 중국 동부와 남부의 최소 86개 도시에 폭염 경보가 발령됐다.

중국 기상학자들은 일부 도시의 기온이 향후 24시간 내에 섭씨 40도(화씨 104도)를 넘을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중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인 상하이에서는 당국이 2,500만 명에게 비정상적으로

더운 날씨에 대비하라고 지시했습니다. 기록 보관이 1873년에 시작된 이래로 상하이는 섭씨 40도를 넘는 기온이 15일 밖에 없었습니다.

상하이에 사는 왕잉(35)은 “7월에는 너무 덥다”고 말했다. “오늘 하루 종일 에어컨을 틀고 있는데, 감히 밖으로 나가기조차 싫습니다. 심지어 발코니까지도요.” 그녀는 일주일 동안 집에서 일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0년에 발표된 Lancet 연구에 따르면 폭염 관련 사망률은 1990년에서 2019년 사이에 4배 증가했으며 2019년에는 26,800명이 사망했습니다. 65세 이상의 사람들은 폭염으로 사망할 위험이 10.4% 더 높습니다. 연구는 말했다.

그 결과 중국의 많은 도시에서는 이러한 고온이 노인들에게 위험할 수 있다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위험한

무더운 여름으로 악명 높은 중국의 3대 “화로” 중 하나인 동부 난징에서 시 관리들은 일요일부터

지역 주민들에게 지하 공습 대피소를 개방했습니다. 오븐.

또 다른 용광로 도시인 충칭(Chongqing)에서는 박물관 중 한 곳의 지붕이 녹아내렸고 열이 밑에

깔린 타르를 녹이면서 중국 전통 지붕의 타일이 터졌습니다. 시는 월요일에 적색경보를 발령했다.

고온 다습과 자외선도 제3의 용광로 도시인 우한의 중심 도시를 뒤덮을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동부 도시 닝보에 있는 노팅엄 대학교의 페이스 찬 교수는 중국의 기후 경향을 추적해온 사람들에게 더

이상 극단적인 날씨가 놀라운 일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지난해 중국은 대규모 홍수 피해를 입었다.

Chan은 “올해 폭염의 원인은 서태평양 아열대 고기압과 칭하이-티베트 고원으로 이동한 페르시아 고원에 형성된 고기압을 포함한 두 개의 고기압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미국에서는 남서부와 중부 지역이 극심한 더위를 겪고 있으며, 텍사스, 콜로라도,

오클라호마, 아칸소의 도시에서 주말에 12개 이상의 일일 기온 기록을 깨는 와코(Waco)의 섭씨 42.2도를 기록했습니다.

열을 가두는 고압력 지역인 “히트 돔”은 이미 무더운 여름의 급증에 대한 비난을 받았습니다.

전력망이 수요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고군분투함에 따라 기록적인 온도와 높은 습도에서 무더운 텍사스 주민들에게 에너지를 절약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텍사스의 기온은 이번주말까지 낮아지고 애리조나는 금요일에 주도인 피닉스의 기온이 45도까지 오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럽에서는 스페인이 이번 주에 섭씨 44도를 웃도는 기온을 기록하며 여름의 두 번째 폭염에 시달리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