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오리지널 “강황 라떼”

인도 오리지널 “강황 라떼”
서양은 지난 10여 년 동안에만 강황을 발견했으며 시간을 지체하지 않고 “슈퍼푸드”로 선전했습니다.

그러나 인도에서는 강황이 수세기 동안 주요 재료였습니다.

몇 년 전 세련된 런던 커피숍에서 처음으로 이 음료를 접했을 때, 나는 믿을 수 없다는 듯 눈을 깜박였다. 약간 거창한 용어로 “황금 우유”(아몬드 또는 코코넛)로 묘사되고 계피와 후추의 힌트와 아가베 시럽으로 달게 그리고… 그 시점에서 나는 읽기를 중단했습니다.

인도 오리지널

안전사이트 추천 다소 놀라운 가격을 목격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부분적으로는 수천 명의 인도 할머니들이 기뻐하는 웃음소리를 거의 들을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잠시 어린 시절로 옮겨갔고, 어머니가 나에게 강황 가루와 따뜻한 우유를 섞은 한 잔의 따뜻한 우유를

마시게 하려고 부추기고 강요했던 기억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정제된 백설탕으로 달게 합니다. 견과류 우유나 천연 감미료가 없습니다. 많은 노력 없이도 나는 여전히 험악하게 남아있는 입안의 느낌을 기억할 수 있습니다. more news

나는 성인이 되어서야 힌디어를 사용하는 힌디어 사용자로서 심황 우유 또는 할디 두드의 “매운” 및 “고추”와

같은 단어로 심황 맛을 설명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인도는 그것을 알고 있고, 나의 어머니가 그것을 우리 언어 타밀어로 불렀던 것처럼 창백한 만잘. 그녀는 많은 인도인들이 여전히 액체 만병 통치약으로 간주하는 것으로 내 목의 통증을 달래거나 열이 나는 몸을 진정시키려고 했을 것입니다.

서구는 지난 10여 년 동안 강황을 발견했으며 “슈퍼 푸드”로 선전하는 데 시간을 허비하지 않았습니다.

차와 커피에 신선한 심황 뿌리를 더하여 차가운 셰이크와 아주 작은 효과를 냅니다.

인도 오리지널

런던에서의 첫 만남 이후로 저는 샌프란시스코에서 멜버른에 이르기까지 모든 곳의 (대부분 힙스터)

카페와 커피숍에서 강황이 함유된 음료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인도에서 심황은 원래의 뿌리 줄기나 뿌리 형태로, 그리고 더 일반적으로 현재는 가루 형태로 사용되어 오랫동안 주요 주방 재료였습니다. 내 자신의 마살라 다바(조미료와 템퍼링 재료가 들어 있는 상자)에는 겨자씨, 신선한 커민, 고추 가루 사이에 항상 강황 가루가 들어 있었습니다. , 특히 카레와 그레이비.

신선하고 부드러운 심황 뿌리는 또한 haldi ka achar(심황 피클)로 만들어지며, 이 피클은 가열된 기름으로

부드럽게 만들어지며 일부 지역에서는 잎을 음식을 위한 김이 나는 “봉투”로 사용합니다. 음식 작가이자

Flavor of Spice의 저자인 Marryam Reshi는 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거칠게 빻은 쌀에 검은 잣을 섞은 다음 두 장의 강황 잎 사이에서 찐다.

그것이 독특한 꽃향을 주는 이유입니다.” 강황이 전통적인 요리가 아닌 현대 인도 요리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지

궁금하여 뭄바이의 인기 레스토랑인 The Bombay Canteen의 수석 셰프인 Thomas Zacharias에게 말했습니다. 신선한 현지 재료만을 사용합니다. Zacharias는 심황을 “최소한의 맛이나 맛을 가진 배경 재료”라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