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관계 강화에 대한 듀오 칭찬

일본, 관계 강화에 대한 듀오 칭찬
일본은 캄보디아에서 농림수산성 장관 Nao Thuok과 Yamada에게 감사장을 수여했습니다. 요시타카(Yoshitaka), 국가 평화유지군 관리센터(National Center for Peacekeeping Forces, Demining and Remnants of War, NPMEC) 고문.

일본, 관계

20일 프놈펜 미카미 마사히로 일본 대사 관저에서 열린 만찬 행사에서

금요일, Thuok과 Yoshitaka에게 일본 외무성의 감사장을 수여했습니다.

Masahiro 대사는 2021년에 표창이 이루어졌지만 Coivd-19 전염병으로 인해 시상식을 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오늘 이렇게 진심 어린 예식을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고 영광이며, 이 자리를 빌어

일본과 캄보디아의 양국 관계 증진을 위한 Nao Thuok과 Yamada Yoshitaka의 작업을 요약하고 싶습니다.

“Nao Thuok은 1974년부터 농림수산부에서 수산담당 최고책임자로 다년간 근무해 왔습니다.”

“2006년에 그는 국제 고래 위원회(IWC)의 캄보디아 대표로 임명되었으며 캄보디아 정부를 대표하여 여러 국제 회의에 참석했습니다.”

“일본의 입장은 과학적 증거를 바탕으로 고래류를 비롯한 수생생물자원을 적절하게 관리하는 것입니다.

일본, 관계

캄보디아 정부는 Nao Thuok과 함께 자원의 지속 가능한 사용에 대한 일본의 입장을 일관되게 지지해 왔습니다.

Nao Thuok 농림수산부 국무장관.

공급
“일본이 어업 분야에서 기술 협력을 제공했을 때 Nao Thuok은 캄보디아의 조력자였습니다.

정부와 시아누크빌 해양양식개발센터 건립 등 다양한 기술협력 추진에 힘썼다.

“Nao Thuok은 수년간 일본과 캄보디아를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 해왔습니다.

토토광고 대사는 현재 캄보디아 정부 고문으로 재직 중인 야마다 씨가

1998년 일본 자위대에서 퇴역한 후 수년간 양국 관계 강화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1999년부터 Yamada Yoshitaka는 JMAS(Japan Mine Action Organization)의 부회장을 역임했습니다.

2001년부터 그는 캄보디아 지뢰 활동 센터(CMAC)의 JMAS 대표로 일하고 있습니다.

“2008년에 그는 국립 평화 유지군 관리 센터의 국제 고문이 되었으며,

Demining and Remnants of War(NPMEC)에서 근무했으며 2012년부터 현재 직책인 캄보디아 정부 고문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NPMEC 고문으로서 그는 평화유지작전(PKO) 분야에서 일본-캄보디아 협력을 적극적으로 추진했습니다.

“야마다 요시타카의 노력에 힘입어 많은 일본 자위대가 캄보디아에 지뢰 제거 작업의 고문으로 파견되었습니다.

Masahiro 대사는 일본에서 제공한 훈련을 받은 캄보디아 훈련병들이 PKO 부대의 more news

일원으로 아프리카와 다른 나라에 파견되어 그들이 배운 것을 사용하고 공유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본의 입장은 과학적 증거를 바탕으로 고래류를 비롯한 수생생물자원을 적절하게 관리하는 것입니다.

20일 프놈펜 미카미 마사히로 일본 대사 관저에서 열린 만찬 행사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