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세일은 미래의 비즈니스에 대한 희망적인 신호

재즈 세일은 미래의 비즈니스에 대한 희망적인 신호입니다.

Ryan Smith는 유타주 솔트레이크시티에서 NBA 프랜차이즈를 구입하는 것이 꽤 좋은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 회사를 설립하고 약 80억 달러에 매각한 Smith는 Gail Miller와 그녀의 가족으로부터
재즈 구매하는 거래에 16억 달러를 투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NBA 이사회는 거래를 승인해야 합니다.
그러나 판매는 COVID-19 팬더 이후에도 NBA가 여전히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임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재즈

에믹 종료. 현재 Miller 가족과 Smith는 2020-2021 시즌이 언제 시작되는지에 대한 개념이 없으며
시작 날짜를 얻더라도 아무도 모르는 것처럼 NBA가 TV 쇼 이상이 될 것이라는 징후는 없습니다.
고객이 솔트레이크시티에서 열리는 게임에 참석할 수 있는 시기.
현재 유타주에서는 COVID-19의 확산이 통제 불능이며 전염률이 높으며 병원의 공간이 부족합니다.

안전사이트

Smith는 상황이 팬데믹 이전 정상으로 돌아갈 때 두 가지 주요 비즈니스 장애물이 있는 제품을 구매하고 있으며 이는 2022-2023 시즌까지 NBA에서 발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미국 농구 협회와 방송 파트너 TV 거래가 2025년에 종료됩니다. NBA와 미국 농구 선수 협회는 조만간 새로운 단체 교섭을 협상해야 합니다. Smith는 농구 팀, 경기장, NBA G 리그의 Salt Lake City Stars 및 마이너 리그 야구 팀, Pacific Coast League의 Triple A Salt Lake Bees Anaheim 농장 팀의 Los Angles Angeles를 얻습니다. 그의 돈을 위해. 1990년, 당시 재즈 소유주인 Larry Miller는 NBA 팀과 마이너 리그 하키 팀을 위한 경기장을 짓는 데 9,300만 달러를 쓰기로 결정했습니다. 1994년 디트로이트로 이적한 솔트레이크 골든 이글스.

재즈 산타클라라에서 길을 찾기 위해 수백만 달러를 쓰는 49ers 소유자

마침내 선거일이 다가왔고 거의 모든 시선이 대통령 투표에 쏠려 있는 가운데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서 약간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는 선거가 있습니다. Jed York이 이끄는 내셔널 풋볼 리그의 San Francisco 49ers 소유권이 Santa Clara의 시의회를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은 비밀이 아닙니다. 요크와 시의회는 2014년 팀이 비즈니스 본부를 샌프란시스코에서 산타클라라로 이전한 이후로 논쟁을 벌여왔습니다. 요크는 시의회가 자신의 사업에 너무 많은 제한을 가했다고 느꼈고, 이를 요크가 지원하는 후보자로 교체해야 합니다. York은 PAC, 효율적인 정부 및 완전한 투표권을 위한 시민에 3백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정치 활동 위원회는 어떤 후보자와도 협력해서는 안 됩니다. 약 130,000명의 인구가 거주하는 도시에 대한 York의 상당한 투자는 눈에 띄지 않았습니다. 산타클라라 시장 리사 길모어(Lisa Gillmor)는 요크가 시의회 의석을 사려고 한다고 비난하고 있다.

생활정보

길모어는 “제드 요크는 시의원을 뽑고 산타클라라 시를 매입하고 통제하기 위해 300만 달러를 지출하고 있다”고 말했다. COVID-19로 인해 지금 당장은 할 수 없는 일에 대한 도시의 최근 다툼이 끝났습니다. 경기장에서 주요 콘서트. 경기장 통금 시간이 오후 10시이므로 모든 경기장 행사는 그 시간까지 완료해야 합니다. 일부 유명 공연은 통행 금지로 인해 산타 클라라를 연주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요크의 자금이 프로젝트 배후에 있었기 때문에 경기장 지지자들이 산타클라라의 축구 경기장 자금 조달을 축하했지만, 산타클라라는 경기장에 4,200만 달러를 투자한 다음 요크의 경기장 부채를 떠맡는 경기장 당국을 구성했습니다. 경기장 당국은 5억 달러 이상의 부채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요크는 경기장 이벤트를 통제합니다. 요크는 자신에게 도움이 되는 변화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