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결: ECCC의 최종 평결은 KR 피해자들에게

종결: ECCC의 최종 평결은 KR 피해자들에게 정의를 가져다줍니다.
전 크메르루주 지도자인 Khieu Samphan의 항소를 기각한 최종 판결로 캄보디아 법원 특별재판부(ECCC) 대법원은 폴 포트 정권의 수백만 명의 희생자와 그 가족에 대한 폐쇄를 결정했습니다.

종결: ECCC의

이 판결은 또한 크메르 루즈 지도자들의 잔학 행위를 기소하기 위해 16년에 걸친 작업을 마무리했습니다.

ECCC는 어제 Samphan이 1975년부터 1979년까지 Pol Pot 정권이 집권한 동안 저지른 대량 학살에 관여한 혐의로 선고된 Case 002/02의 종신형에 대한 최종 항소를 기각했습니다.

1심 재판부의 공 스림 판사는 판결문을 읽으면서 사건 002/02가 인류 역사상 가장 비극적이고 재앙적인 시기에 발생한 가장 끔찍한 사건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1975년 4월 17일과 1979년 1월 6일 사이에 크메르 루즈라고도 알려진 캄푸치아 공산당(CPK)이 캄보디아를 통치했으며 당시 민주 캄푸치아(DK)로 알려졌습니다.

중국공산당은 집권 후 조국을 건설하고 적으로부터 보위하기 위한 ‘대도약’을 통해 전국적인 사회주의 혁명을 일으켰다.

그리고 인구를 노동자 농민의 무신론적이고 동질적인 크메르 사회로 근본적으로 변형시키는 것.

DK 시대에 민간인들은 기본적 자유를 박탈당하고 만연한 극도의 잔혹 행위를 겪었다.

종결: ECCC의

서울 오피 공포의 문화는 대량 살상, 고문, 폭력, 박해, 강제 결혼, 강제 노동, 강제 실종 및 기타 비인간적인 대우를 통해 만연했습니다.

캄보디아 대법원(ECCC) 대법원이 어제 평결을 발표했습니다.

ECCC
CPK의 통치는 약 150만에서 200만 캄보디아인이 사망한 20세기의 어떤 정권보다도 최악의 과잉으로 특징지어집니다.

Srim 판사는 Samphan이 강제 결혼 및 강간과 같은 비인간적인 행위와 관련된 반인도적 범죄에 대한 유죄 판결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Samphan은 또한 베트남인과 Cham 이슬람교도의 살해와 제네바 협약의 중대한 위반과 관련하여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Srim 판사는 “Khieu Samphan의 사건 002/02의 종신형은 사건 002/01의 종신형과 동시에 집행될 것입니다.

사례 002/01에서 Samphan은 1975년 4월 강제 노동을 하기 위해 프놈펜에서 지방으로 사람들을 강제 이동시킨 혐의로 종신형을 받았습니다.

Srim 판사는 또한 Samphan이 완전한 서면이 발행될 때까지 ECCC의 구금 상태를 유지하도록 명령했습니다.

항소 판결 및 법에 따라 그가 계속해서 형을 복역할 교도소로 이송하기 위한 조정의 마무리. more news

스티븐 마티아스 유엔 법무차관보는 어제 이 사건이 매우 강력하고 국제형법 발전의 좋은 본보기라고 말했습니다.

ECCC는 국제법에 따라 법을 적절하게 시행하고 있습니다.

그는 “미래 세대를 위한 역사를 만들고 국제 범죄 분야의 발전에 더 광범위하게 기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것은 ECCC의 성공”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