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거리 자유당 의원 조지 차할, 선거 전단 논란으로 벌금형

캘거리 자유당 Chahal은 트윗을 통해 500달러의 행정 벌금을 수락하고 지불했습니다.

캘거리의 고독한 자유당 의원은 지난 연방 선거 전날 초인종 카메라에 상대방의 캠페인 전단을 치우고 자신의 것으로 교체한 후 벌금을 냈다고 말했습니다.

비디오는 2021년 9월 연방 선거에서 자유당을 위해 캘거리 스카이뷰에서 승리한 조지 차할이 9월 19일 템플의 북동부 캘거리 지역에 있는 유권자의 정문으로 걸어가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Chahal은 투표 방법과 장소에 대한 지침이 포함된 현직 보수당 Jag Sahota의 캠페인 팀 구성원이 붙인 전단지를 제거했습니다.

사설 파워볼

캘거리 경찰은 범죄 행위에 대해 조사하지 않았지만 이 사건은 9월 말에 캐나다 선거 관리국(OCCE)에서 조사를 시작했습니다.

화요일 아침 Chahal은 자신이 이 사건에 대해 500달러의 행정 벌금을 수락하고 지불했다고 트윗했습니다.

차할은 자신의 트윗에 “다시 한 번 내 잘못을 사과하고 인정하고 싶다”고 적었다.

Chahal은 화요일에 캐나다 선거에서 벌금을 평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OCCE는 나중에 그의 트윗에서 알 수 있듯이 Chahal에게 위반 통지를 발행하고 캐나다 선거가 아닌 행정 벌금(AMP)을 부과했음을 분명히 했습니다.

캘거리 자유당 의원

OCCE의 베로니크 아우프리(Véronique Aupry)는 이메일을 통해 “AMP는 … 선거 광고 전송을 방지하거나 방해하는 것과 관련된 위반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것으로 500달러에 달했다”고 말했다.

선거 후 며칠 동안 비디오가 온라인에 퍼진 후, Chahal의 캠페인은 부정확한 투표 정보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Sahota의 전단지를 가져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차할이 남기고 은퇴한 경찰관인 집주인 글렌 페넷이 CBC 뉴스에 제공한 이 전단은 유권자가 투표를 해야 한다고 말한 투표소에서 16km 떨어진 투표소로 안내했습니다.

선거 전단 논란 캘거리 자유당 의원

Sahota의 변호사 Kyle Shewchuk은 CBC News에 적절한 투표소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Chahal이 찍은 것과 동일한 전단지 사본을 제공했습니다.

OCCE는 지난 9월 CBC News에 캐나다 선거법의 한 조항이 선거 표지판이나 기타 선거 광고를 훼손하거나 제거하는 문제를 다루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법에 명시된 처벌에는 최대 $5,000의 벌금과 최대 6개월의 징역형이 포함됩니다. 커미셔너는 또한 주의 또는 정보 서신과 같은 비공식적인 수단을 사용하여 불만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최신 기사 보기

화요일 온라인에 게시된 Chahal의 위반 사항에 대한 요약에서 OCCE는 9월 사건에 대해 여러 불만을 접수했으며 Chahal은 수사관들에게 자신이 다른 후보자의 전단지를 제거했다고 시인했다고 밝혔습니다.

AMP의 최종 500달러 금액은 하나의 완화 요소와 하나의 악화 요소를 고려했다고 OCCE는 말했습니다.

Chahal과 그의 캠페인 팀은 조사에 즉각적이고 일관되게 협력했지만 OCCE는 후보자가 규칙을 따르지 않을 경우 “공신력 상실”이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