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럼프 장벽: 실제로 얼마나 지었나요?

트럼프 장벽

먹튀검증커뮤니티 트럼프 장벽: 실제로 얼마나 지었나요?

  1. 트럼프가 얼마나 많은 ‘새로운 벽’을 쌓았는가는 논쟁거리다
    트럼프와 그의 행정부에 의해 건설된 새로운 장벽의 마일을 계산하는 것은 “새”와 “장벽”이라는 단어의 정의에 크게 의존합니다. 남쪽 국경 – 보행자를 막기 위한 354마일의 바리케이드와 300마일의 차량 방지 울타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More News

현재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BP)이 10월 6일 현황 보고서에서 발표한 현황 보고서에 따르면, 남쪽 국경은 멕시코에서 미국으로 향하는 사람들이 마주하게 될 첫 번째 구조물인 669마일의 “1차 장벽”과 65마일의 “2차 장벽”이 있습니다. 장벽” – 일반적으로 추가 장애물로 기본 구조 뒤에서 실행됩니다.
이것은 이전에 바리케이드가 존재하지 않았던 지역에서 CBP에서 부르는 대로 15마일의 새로운 1차 장벽 또는 “경계 벽 시스템”을 구축했음을 의미합니다.

​​CBP에 따르면 대체 구조물과 일부 새로운 2차 방벽으로 구성된 약 350마일의 방벽이 추가로 건설되었습니다.
건설 중이거나 “건설 전 단계”에 있는 378마일의 신규 및 교체 장벽으로 더 많은 것도 계획되어 있습니다. CBP에 따르면 이 중 절반 미만이 현재 장벽이 존재하지 않는 위치에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트럼프 자신은 이러한 새로운 장벽과 교체 구조를 새로운 벽으로 간주하여 구분하지 않습니다.
교체에는 “낡고 쓸모없는 장벽의 완전한 철거와 재건”이 포함되기 때문이라고 그는 말합니다.
그리고 그는 지금까지의 발전을 성공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트럼프 장벽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6월 장벽을 방문한 자리에서 “우리 행정부는 우리의 남쪽 국경을 확보하기 위해 역사상 그 어떤 행정부보다 더 많은 일을 해왔다”고 말했다. 그러나 트럼프가 실제로 건설한 것은 2016년 선거 운동 초기에 약속했던 것과는 거리가 멀다. 당시 국경의 전체 길이 2,000마일을 따라 콘크리트 장벽을 건설하겠다고 공언했을 때였다.
그는 나중에 그것이 그것의 절반만 덮을 것이라고 분명히 했다. 그리고 올해 2월 국정연설 당시 그의 공약은 2021년 1월까지 “실질적으로 500마일 이상”으로 축소되었습니다.

  1. 대부분의 벽은 전혀 ‘벽’이 아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국경 장벽의 길이에 대한 자신의 야망을 축소할 뿐만 아니라 장벽을 구성하는 요소에 대한 견해도 바꿨습니다. 2016년 선거 운동 내내 그는 그것을 설명할 때 구체적으로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일단 선출되자 그는 국경 요원이 통과할 수 있게 해주는 강철로 된 장벽을 언급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은 대부분 그런 철제 울타리입니다.
특히, 초당파적인 의회 연구 서비스(Congressional Research Service)의 보고서에 따르면 현재 건설 물결의 대부분은 18-30피트(5.4-9m) 강화 볼라드 펜싱입니다.

보고서는 “그것은 강력한 장벽을 제시하지만 대부분의 사전에서 ‘벽’이라고 부르는 높고 두꺼운 석조 구조물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1. 지불 방법은 여전히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2016년 대선에서 트럼프가 멕시코에 장벽 비용을 지불하겠다고 공언했음에도 불구하고 장벽을 확장하고 재건하는 데 수십억 달러를 투자한 것은 미국 정부입니다.

50억 달러(39억 파운드)가 조금 넘는 자금이 CBP를 통해 전통적인 수단을 통해 유입되었지만 트럼프 대통령은 국방부(DoD) 자금으로 100억 달러에 달하는 자금을 전용하도록 명령했습니다. 이는 법적 조치를 촉발한 조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