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스 부통령

펜스 부통령 “1월 6일 위원회에서 증언 검토할 것”

MANCHESTER, N.H. — 마이크 펜스 전 부통령이 수요일

그는 1월 6일 하원 위원회에 출석하도록 초대되면 증언하지만, 그는 유죄 판결을 내리기 전에 까다로운 헌법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제안했습니다.

그는 New Hampshire Institute of Politics의 “Politics & Eggs” 시리즈에서 자신에게 던진 질문에 “우리에게 공식적인 초청이 주어진다면 충분히 고밤의민족 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펜스 부통령

이후 하원 위원회 대변인은 펜스 부통령의 출석을 요청할 계획인지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펜스 부통령

NBC News와의 최근 인터뷰에서 D-Miss.의 Bennie Thompson 위원장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펜스 부통령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은 “우리가 만나서 논의할 의제에 있다”고 말했다.

그가 그것을 통과한다면 펜스는 2020년 11월 선거 이후 권력을 유지하려는 트럼프의 노력에 대한 귀중한 직접 증인이 될 것입니다.

여름 청문회에서 위원회는 펜스가 대중의 의지를 전복시키려는 트럼프의 끈질긴 캠페인을 받고 있다는 증거를 제시했습니다. 트럼프는 자신의 1 위를 차지했습니다.

2는 선거인단 투표 집계를 관장하는 그의 의식적 역할을 사용하여 Joe Biden의 승리 인증을 차단합니다. 펜스 부통령은 정치적 파트너십을 단절하고 거부했습니다.

펜스 부통령은 자신의 증언에서 자신의 증언을 방해할 수 있는 경고를 언급했습니다.

그는 “부통령이 국회의사당에서 증언하기 위해 소환된 것은 역사상 유례가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미리 판단하고 싶지는 않아.”

1974년을 포함하여 대통령이나 부통령이 의회에 증언하는 몇 가지 예가 있었습니다.

당시 제럴드 포드(Gerald Ford) 대통령이 워터게이트 스캔들에서 리처드 닉슨(Richard Nixon)을 사면하기로 한 결정에 대해 의회 위원회에서 공개적으로 증언했을 때.

펜스가 풀 수 있는 한 가지 미스터리는 폭도들이 국회의사당 건물을 습격하고 부통령의 생명을 위협하기 몇 시간 전인 1월 6일 긴장된 전화 통화에서 트럼프에게 말한 것입니다.more news

펜스 부통령은 측근들과 함께 전화를 받았지만 방을 나가서 그가 무슨 말을 했는지, 트럼프의 간청에 어떻게 반응했는지 들을 수 없었다.

약 1시간 동안 진행된 연설과 질의응답에서 펜스 부통령은 2024년 대선에 출마할 계획임을 확인하는 데 더 가까워졌습니다.

“나는 뉴햄프셔에서 많은 시간을 보낸 적이 없지만 언젠가는 할 수 있습니다.

펜스 부통령은 초기 대통령 경선을 개최하는 주에서 여러 차례 등장해 왔으며,

바이든 대통령에 대한 공격과 보수적 정치 지도력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결합한 그루터기 연설에 해당합니다.

그는 트럼프보다 로널드 레이건 전 공화당 대통령을 더 많이 생각하는 경향이 있으며, 전직 상사에 대한 직접적인 비판은 피하지만,

그는 전 대통령이 2020년 선거가 도난당했다는 근거 없는 불만을 철회해야 한다고 믿는다는 데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