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감독 중국이 선수 인권 존중하지 않는다고 비난

핀란드 감독 코치는 마르코 안틸라가 이유 없이 COVID-19 격리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남자 아이스하키 대표팀 감독은 일요일 마르코 안틸라가 이유 없이 코로나19 격리에 들어갔다고 중국이 선수의 인권을 존중하지 않는다고 비난했다.

핀란드 올림픽 팀 의사인 Maarit Valtonen은 Anttila가 18일 전에 양성 반응을 보였지만 베이징으로 떠나기 전에 여러 가지 음성 결과가 나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안전사이트

Anttila가 중국에 도착했을 때 그는 양성 반응을 보였으며 즉시 격리 호텔로 옮겨져 “좋은 음식을 얻지 못하고” 엄청난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고 있습니다.

Jukka Jalonen 핀란드 감독은 Anttila의 상황을 업데이트한 Zoom 통화에서 “마르코는 우리가 이곳에 오기 전 약 일주일 동안 우리 팀에 있었고 그는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그는 그 주에 선수들과 코칭 스태프와 함께 있었고 누구도 그나 다른 사람에게서 감염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그가 완전히 건강하고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중국이 어떤 이유로든 그의 인권을 존중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는 좋은 상황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핀란드 감독 비난

Valtonen은 2004년 NHL 드래프트에서 NHL 시카고 팀의 9번째 라운드 픽인 Anttila가 더 이상 전염성이 없으며 그를 고립시키려는 중국의 결정이 의학보다 정치와 더 관련이 있다는 것이 이제 분명하다고 말했습니다.

“의학적 관점에서 우리는 이런 사람이 더 이상 전염성이 없고 다른 팀에 위험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라고 Valtonen이 말했습니다. “이러한 고립 결정은 의학이나 과학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더 문화적이고 정치적인 결정입니다.”

중국, 선수 인권 존중 무시 핀란드 감독

수십 명의 선수를 포함한 350명 이상의 올림픽 참가자가 1월 23일 이후 중국 수도에 도착한 후 양성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별 격리 호텔을 떠나려는 선수는 증상이 없어야 하며 24시간 간격으로 2번의 PCR 음성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핀란드는 목요일 슬로바키아와 조별리그를 펼친다.

프로 운동선수이고 가까운 장래에 팀 연습과 게임에 참여하고 싶습니다.”라고 Jalonen이 말했습니다.
“그는 훌륭한 음식을 얻지 못하고 있으며 그는 매우 큰 사람입니다.” 그는 더 많은 에너지와 더 나은 음식을 갖고 싶습니다.

“그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에 불확실성과 같아서 정신적으로도 좋지 않습니다.”

운동 기사 보기

핀란드의 마르코 안틸라(가운데)가 2019 IIHF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캐나다 팀을 상대로 골을 넣고 기뻐하고 있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NHL이 선수들이 넘어가는 것을 원하지 않은 이유입니다! 나는 플레이어에게 동의하든 그렇지 않든 다른 나라의 자비에 의존하는 것이 어려운 위치라고 느낍니다.

코치님, 중국이 다른 방법으로 그것을 처리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그는 양성 반응을 보였고 당신이 아무리 진실하다고 해도 당신의 일화적인 증거를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