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1월 6일 청문회

한나라당, 1월 6일 청문회 앞두고 ‘불법’ 반박 준비

공화당 하원은 패널이 황금시간 청문회에서 결과를 발표하기 직전에 작년 미 국회의사당 포위를 조사하는 “불법” 1월 6일 하원 위원회에 대한 기자 회견을 가질 예정입니다.

한나라당

파워볼사이트 추천 위원회는 오후 8시 첫 공청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동부 목요일.

수요일에 하원 GOP 지도부는 “당파” 패널을 논의하기 위해 목요일 아침에 미디어 행사를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기자 회견에는 캘리포니아의 케빈 매카시(Kevin McCarthy) 하원 원내대표가 위원회 위원으로 선택한 공화당 의원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공화당은 보도 자료에서 “하원 GOP 지도부는 6월 9일 목요일 오전 11시 30분(동부 표준시) 국회 의사당 방문자 센터에서

기자 회견을 열어 펠로시 의장의 불법적이고 당파적인 위원회를 논의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추가 참석자에는 펠로시 의장이 거부한 선출 위원회 위원으로 선출된 공화당 하원 원내대표 매카시가 포함될 것입니다.

파워볼 추천 McCarthy, 루이지애나의 공화당 Whip Steve Scalise, 뉴욕의 Elise Stefanik 공화당

회의 의장 외에 McCarthy가 위원회에서 봉사하도록 추천한 5명의 공화당 하원 의원(인디아나의 Jim Banks, 인디애나의 Jim Jordan)이 모두 기자 회견에 참석합니다.

오하이오, 노스다코타의 켈리 암스트롱, 일리노이의 로드니 데이비스, 텍사스의 트로이 넬.

Pelosi는 1월 6일 Joe Biden 대통령에 대한 선거인단 투표를 거부하기로 투표한 하원의원들이 “조사의 무결성”을 해칠 수 있다는 우려로 Banks와 Jordan의 포함을 거부했습니다. McCarthy는 이에 대한 응답으로 모든 추천을 철회했습니다.

위원회에서 활동하는 유일한 공화당원은 와이오밍의 리즈 체니 하원의원과 일리노이의 아담 킨징어입니다.

둘 다 2020년 선거 결과를 뒤집으려는 불운한 시도로 1월 6일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전직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을 비판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한나라당

파워볼사이트 위원회의 황금시간대 청문회를 방송하지 않을 네트워크인 폭스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스테파닉은 공화당의 반대

프로그래밍이 “레임덕 펠로시 의장의 가짜 정치적 마녀사냥에 반대하는 것”이라고 선전했다.

스테파닉은 보수 매체인 데일리 콜러가 11일 게재한 논평에서 “민주당은 중요한 문제를 전혀 다루지 않는

미국 국민을 위해 황금시간대 법정형 드라마를 뻔뻔하게 준비했다”고 썼다. “감정으로 가득 찬 당파적 요점은 정당한 질문을 익사시킬 것입니다.”

한편, 1월 6일 위원회는 “이전에 보지 못한 자료를 제시”하고 “미국 국민에게 2020년 대선 결과를 뒤집고 권력

이양을 방지하기 위한 조정된 다단계 노력에 대한 조사 결과의 초기 요약을 제공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 목요일 청문회에서.

청문회에는 미 국회의사당을 습격한 친트럼프 폭도들의 공격을 받아 외상성 뇌손상을 입은 More news

미 국회의사당 경찰관 캐롤라인 에드워즈(Caroline Edwards)와 폭동 장면을 촬영한 영화제작자 닉 퀘스트드(Nick Quested)의 증언이 포함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