헝가리에 패한 잉글랜드

헝가리에 패한 잉글랜드

이탈리아, 네이션스리그에서 독일 꺾다
지친 잉글랜드 팀은 토요일 UEFA 네이션스리그에서 헝가리에 1-0으로 패했고, 독일은 경험이 부족한 이탈리아 팀과 뒤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파워볼사이트 RB 라이프치히의 스타 Dominik Szoboszlai는 헝가리가 1962년 이후 처음으로 잉글랜드를 이겼을 때 부다페스트에서 후반 페널티 지점에서 경기의 유일한 골을 넣었습니다.

작년 유럽 챔피언십 결승전에서 이탈리아에게 승부차기 끝에 패배한 것은 가레스 사우스게이트의 팀이 이전 22경기에서 패배한 유일한 경우였습니다.

헝가리 주장 Adam Szalai는 방송인 M4 Sport에 “유로 2020에서 우리가 최고를 상대로 할 수 있는 것을 증명했고 이것을 다시 보여주었습니다. 힘든 일은 이것을 반복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잉글랜드의 라인업은 레스터 시티의 풀백 제임스 저스틴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포워드 재러드 보웬의 데뷔전을 선보였지만 방문객들은 주로 학파워볼사이트 추천 교 아이들로 구성된 30,000명의 관중들에 의해 포효된 주최측을 괴롭히지 못했습니다.

잉글랜드 감독 가레스 사우스게이트(Gareth Southgate)는 피로가 한몫했다고 인정하기 전에 “그들은 우리가 계속 이기는 경기를 원하기 때문에 크게 실망했습니다. 우리가 축구의 최상위 티어에 있는 팀이 되고 싶다면 여기 와서 이겨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 “긴 시즌이었습니다. 더위가 한 요인이었고 선수들을 많이 힘들게 했습니다.”

헝가리는 유로 2020 홈경기에서 팬들의 행동으로 인해 비공개로 경기를 치러야 했습니다.

그러나 UEFA 가이드라인은 이러한 상황에서 14세 미만 어린이에게 무료 티켓을 제공하는 것을 허용하며 헝가리 축구 연맹은 이를 최대한 활용했습니다.

헝가리에

66분에 잉글랜드의 교체 선수인 Reece James가 Zsolt Nagy에게 파울을 범한 판정을 받은 후 Szoboszlai가 Jordan Pickford를 제치고 골을 넣었습니다.

Southgate의 부하들은 다음 토요일 볼로냐에서 열리는 또 다른 리그 A, 그룹 3 경기에서 재미있는 교착 상태를 보인 독일과 이탈리아와 맞붙게 될 것입니다.

로마의 주장 로렌조 펠레그리니(Lorenzo Pellegrini)는 10대 데뷔전인 윌프리드 그논토(Wilfried Gnonto)의 멋진 크로스를 20분에 걸쳐 크게 변화시킨 이탈리아 팀에 리드를 주었습니다.

파워볼 추천

18세의 Gnonto는 FC 취리히가 이번 시즌 스위스 슈퍼 리그 우승을 차지한 데 인상적인 활약을 펼친 후 방금 파견되었습니다.

그러나 독일은 홈 수비진이 요나스 호프만의 볼을 미들 쪽으로 빼내지 못하고 조슈아 키미히의 슈팅으로 동점을 만드는 데 단 3분이 필요했다.

독일은 화요일 뮌헨에서 잉글랜드와 경기를 펼칠 예정이며, 유럽 챔피언 이탈리아는 월드컵 본선 진출에 실패하여 다음 주 울버햄프턴에서 사우스게이트의 팀을 상대하기 위해 헝가리를 개최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아일랜드 공화국이 아르메니아에서 1-0으로 패하면서 9경기 만에 첫 패배를 기록했습니다.

Eduard Spertsyan은 리그 B, 그룹 1 개막전에서 아르메니아 예레반에서 후반에 유일한 골을 넣었습니다.

아르메니아는 이제 수요일에 스코틀랜드와 경기를 하고 아일랜드는 같은 날 밤 우크라이나를 상대하기 위해 여행을 떠나 다음 주말 더블린에서 스코틀랜드와 맞붙습니다.More news

토요일에는 몬테네그로, 룩셈부르크, 터키가 네이션스리그에서 승리를 거둔 반면 핀란드는 홈에서 티무 푸키 페널티킥으로 선제골을 터트린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에 1-1로 비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