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난 젤렌스키는 러시아의 잔학 행위를 처벌

화난 젤렌스키는 처벌을이야기하다

화난 젤렌스키는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민간인에게 잔학 행위를 저지르는 모든 사람은 처벌을 받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인들이 용서하거나 잊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고, 러시아 군대가 고의적으로 살해했다고 비난했습니다.

“지구상에 당신을 위한 조용한 곳은 없을 것입니다. 무덤을 제외하고는” 대통령이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러시아가 병원, 보육원, 학교를 포함한 전국의 민간인 목표물을 공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는 우크라이나의 ‘민족주의자들’과 ‘네오나치’에 대한 ‘특별군사작전’을 펼치고 있다며 민간인 표적을 부인하고 있다.

올하 스테파니시나 우크라이나 부총리는 BBC에 우크라이나군의 “강력한 저항” 이후 민간인에 대한 러시아의 “거대한 작전”이 있었다고 말했다.

일요일에만 키예프 북서쪽 이르핀 마을에서 러시아군이 분쟁을 피해 탈출하는 사람들에게 포탄을 발사해 4명의 가족이 사망했습니다.

그리고 항구 도시인 마리우폴에서는 새로운 공격이 계속되면서 토요일과 일요일에 약속된 대피가 취소되었습니다.

그곳의 시의회는 러시아의 포격으로 안전한 이동이 불가능했다고 말했습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군을 비난했다.

도시는 이제 물도 없고 전기도 없고 위생 시설도 없는 상태로 여섯째 날입니다. 음식과 물은 빠르게 고갈됩니다.

화난

모스크바는 마리우폴과 다른 도시에서 현지 시간 09:00(07:00 GMT)에 새로운 대피 통로를 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의 RIA Novosti 통신사가 발표한 노선에 따르면 일부 회랑은 러시아와 벨로루시에서 끝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처벌을 이야기하다

키예프의 회랑은 러시아 동맹국인 벨로루시로 연결되고 하르키우의 민간인은 러시아로 연결되는 회랑만 있을 것입니다.

마리우폴과 수미 시의 회랑은 우크라이나의 다른 도시와 러시아로 연결될 것이라고 AFP 통신은 보도했습니다. 정교회의 용서 일요일을 기념하는 비디오 연설에서 젤렌스키는 용서 대신 용서의 날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심판.

그는 “우리는 용서하지 않을 것이며 잊지 않을 것이며 우리 땅에서 이 전쟁에서 잔혹한 일을 저지른 모든 사람을 처벌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러시아가 소비에트 시대에 도시에 건설된 방어 목표물에 대한 포격을 발표했다고 말했습니다.

“수천 명이 그곳에서 일합니다. 수십만 명이 근처에 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살인입니다. 계획된 살인”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이 계획에 반대하는 목소리를 내지 않는 서방 정부를 비난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테워드로스 아드하놈 거브러여수스 사무총장과 함께 의료 시설이 공격을 받고 있다고 밝혔고,
그로 인해 “여러 명의 사망과 부상”이 발생했다고 밝혔습니다.

영국 정부는 러시아가 정보 업데이트에서 “이전에 1999년 체첸과 2016년 시리아에서 유사한 전술을 사용했다”고 언급하면서 “여러 위치에서” 인구 밀집 지역을 목표로 삼고 있다고 비난했습니다. 2월 24일 침공이 시작된 이후 우크라이나에서 확인되었지만 실제 수치는 “상당히 더 높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유엔난민기구는 러시아가 침공한 이후 1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우크라이나를 떠났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