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 사진: 가뭄 속 미드 호수의 극도로 낮은 수위

AP 사진: 가뭄 속 미드 호수의 극도로 낮은 수위

AP 사진

먹튀검증사이트 볼더 시티, 네바다 (AP) — 버려진 오래된 동력선이 거대한 묘비처럼 갈라진 진흙에서 수직으로 솟아 있습니다.

그 비문은 다음과 같이 읽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미드 호수의 물이 놓여 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큰 저수지는 극심한 가뭄과 콜로라도 강을 빨아들이는 7개 주 4천만 명의 수요로 인해 사상 최저치로 줄어들었습니다.

미국 서부의 초대형 가뭄은 기후 변화로 인해 악화되었습니다. 산불 시즌이 더 길어지고 화염이 더욱 강렬해지며 무더위가 기록을 깨고 호수가 움츠러들고 있습니다.

미드 호수 국립 휴양지(Lake Mead National Recreation Area)의 물이 빠지면서 무수한 건조 물고기와 함께 두 사람의 유골과 잊혀지고 좌초된 선박의 묘지가 된 곳이 드러났습니다.

AP 사진: 가뭄 속 미드

하우스보트, 범선 및 모터보트가 해변에 정박하여 험준한 사막 풍경에서 초현실적인 장면을 연출합니다. 한때 보트 금지 구역으로 표시되었던 부표는

시야에 들어오는 물 한 방울도 아닌 흙 속에 앉아 있습니다. 한때 호수를 조사했던 침몰한 제2차 세계 대전 시대의 선박도 썰물에서 나왔습니다.

자연은 낚시, 캠핑, 카약을 위한 이 고요한 물의 낙원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네바다 주와 애리조나 주를 가르는

거대한 콜로라도 강은 관개, 홍수 조절 및 수력 발전을 위해 1935년에 후버 댐이 세워질 때까지 블랙 캐년의 벽 아래로 흘러갔습니다.

저수지는 현재 용량의 30% 미만입니다. 수위는 1983년 최고 수위선에 도달한 이후로 170피트(52미터)가 낮아져 15층

건물 높이로 지나가는 모터보트 위로 어렴풋이 보이는 갈색 협곡 벽에 밝은 흰색 선의 광물 퇴적물이 남습니다.

보트 경사로의 대부분은 문이 닫혀 있고 정박지 부두는 더 깊은 바다로 옮겼습니다. 2002년의 수위를 표시하는

표지판은 멀리 보트 슬립으로 내려가는 길 위에 상상할 수 없을 정도로 서 있습니다.

떨어지는 수위는 미래의 수원에 의존하는 도시뿐만 아니라 얕은 물을 항해하고 수면 아래에 숨어 있는 섬과 모래톱을 피해야 하는 보트 타는 사람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크레이그 밀러(Craig Miller)는 지난 달에 하우스보트를 타고 돌아다니던 중 엔진이 죽어 해안으로 떠올랐습니다. 며칠 만에 그의 배가 멈춰 섰던 무릎 깊이의 물이 사라졌습니다.

Miller는 “물이 얼마나 빨리 내려가는지 놀랍습니다. “나는 내륙에 갇혀 있었다.”

그는 펌프를 사서 보트 주위에 모래를 준설하여 물에 수로를 만들려고 했지만 물러가는 물보다 앞서 나갈 수 없었습니다.

원래 $4,000로 추산되었던 얕은 물의 견인은 그가 고립되었을 때 $20,000인양 작업으로 부풀려졌습니다.more news

Miller는 해변에 있는 배에서 3주를 보냈고 대부분의 시간을 물에 몸을 담그고 세 자리 수의 더위를 식힐 수 있었습니다.

공원 관리인으로부터 모래에서 배를 끌어내려야 한다는 말을 듣기 하루 전, 밀러의 곤경에 대한 비디오를 본 Heavy D로

알려진 소셜 미디어 인물 Dave Sparks는 보트를 끌기 위해 선원들과 함께 나타났습니다. 해안에서 선착장으로 견인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은 잊혀지지 않는 풍경이나 욕조 주위에 거대한 고리처럼 보이는 것을 배경으로 셀카를 찍기 위해 마른 호수 바닥으로 모여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