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reys 독점 인터넷 계약 무효, PM 선언

boreys 독점 인터넷 계약 무효, PM 선언
Hun Sen 총리는 왕국의 폐쇄된 커뮤니티에서 독점적인 인터넷 제공 계약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공정 경쟁 정신에 위배되는 것으로 현지에서는 보레이(borey)로 알려져 있으며 이를 무효로 선언합니다.

boreys 독점

그는 모든 관련 당사자들에게 독점을 해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푸티사스트라 대학교 학생들을 위한 8월 17일 졸업식을 주재한 총리는 말했다.

boreys 독점

개발자는 거주자가 인터넷 및 전화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고 단일 공급자에게만 국한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정부는 그러한 계약을 인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람들은 이 지역 사회의 주택에 수만 달러를 썼지만 인터넷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어떤 부처에서도 승인된 적이 없는 계약 때문입니다. Borey 소유주와 인터넷 제공업체는 이러한 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총리는 체신부와 통신 사업자에게 국민의 통신을 복원하기 위해 안테나 설치 속도를 높일 것을 촉구했습니다.

“최대한 많은 공급자로부터 안테나 설치를 가속화해야 하므로

주민들은 선택권이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경쟁이 직원들에게 최상의 결과를 가져다주기 때문에 경쟁을 장려합니다.

결국 패하는 것은 왕국의 미래인 학생이다. 지금 공부할 수 없다면 앞으로 어떻게 이끌 것인가?” 그는 물었다.

“저는 종종 보리에 사는 일부 공무원들과 의사 소통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왕국에는 4개의 주요 공급자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3개보다 우선적으로 제공되는

넷볼 곳에서 보장이 제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는 캄보디아가 4차 산업혁명 또는 인더스트리 4.0 목표에 그 어느 때보다 가까워지고 있기 때문에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가 필수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관리들이 IT 발전에 뒤지지 않도록 요구했습니다. 그는 “IT에 소질이 없는 공무원은 임명하지 않겠다고 여러 번 말했다”고 말했다.

통신부 대변인 Liv Sophanarith는 8개의 작업 그룹이 안테나 건설 속도를 높이는 특정 문제에 대해 작업하고 있다고 Post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60개의 보어리와 함께 작업하고 있습니다. 일부는 이미 20개에 가까운 안테나가 설치된 상태에서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다른 것들은 그렇게 빨리 진행되지도 않고 있다”고 말했다.

안테나 외에도 광섬유 케이블은 설치가 훨씬 더 복잡하지만 좋은 옵션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가장 가까운 허브까지의 거리가 수백 개가 되기 때문에 광섬유 케이블을 설치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킬로미터. 케이블이 제자리에 있으면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곧 우리는 더 빠른 설치를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8월 4일, 총리의 지시에 따라 Chea Vadeth 통신 장관은 취소를 발표했습니다.

Borey 개발자와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 간의 모든 독점권 계약.more news

총리는 통신 사업자뿐만 아니라 우정 통신부에 속도를 높일 것을 촉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