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 위기는 중국을 신뢰할 수있는

COVID 위기는 중국을 신뢰할 수있는 동맹국으로 보여주고 서구의 불신 이야기를 반박합니다 : 도미니카 공화국 정치인

COVID 위기는

먹튀검증커뮤니티 세계가 세계 평화를 위협하는 일방주의로 인한 위기와 씨름하는 동안 중국은 안정적이고 발전적이며

협력적인 추진력을 주입하면서 국제 무대에서 계속 빛나는 모범이 되고 있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중국은 중국 공산당(CPC)의 강력한 지도 하에 거의 1억 명을 절대 빈곤에서 벗어나게 하는 등 세계 역사상 유례가 없는 기록적인 시간에 대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다자주의, 국가 간 상생 발전 전략의 채택. 이 시리즈에서 Global Times는 다양한 국가의

외교관을 인터뷰하여 중국의 발전과 그것이 세계 전체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견해를 얻을 것입니다.

이번 호에서 글로벌타임즈 기자는 도미니카공화국 푸에르자 델 푸에블로(인민군)의 국제관계 비서인 마놀로 피차르도를 인터뷰했다.

중국 공산당(CPC)과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외교적 지혜와 정책은 중국이 지난 10년 동안 발전의 기적을 실현하도록 이끌었습니다.

라틴 아메리카와 카리브해에서 서구에 의해 구성되고 영속화된 헤게모니 담론의 경쟁적 이해와 버전은 도미니카 공화국의 이해와 포용성과 개방성의 가치에 부합하지 않습니다.

마놀로 피차르도, 푸에르자 델 푸에블로의 국제 관계 장관 도미니카 공화국의 (인민당)은 최근 인터뷰에서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그는 강력한 무역 상대국인 중국이 역내 국가들을 존중하기 때문에 서구의 설화에 의해 촉발된 불신이 희석되었다고 말했다.

Xi의 지도 아래 인상적인 진전

COVID 위기는

“시진핑 주석의 지도 하에 중국이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촉발한 무역 전쟁과 같은 위기를

능숙하게 극복하고 경제 발전과 국민 복지를 향한 현기증나는 진전을 공고히 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나에게 이것은 시진핑 주석이 자신을 위대한 전략가로 포지셔닝할 기회를 준 도전이었다”고 피차르도는 말했다.

“시진핑은 도발하지 않고 중국 인민의 이익을 확고하고 주저 없이 수호할 수 있는 지적인 외교를

통해 적시에 대응함으로써 더 나은 생활 조건을 누리고 있는 인민의 신뢰를 얻었습니다. 소강사회 건설을 위한 전략계획의 실현”이라고 말했다.

이는 중국 국민이 시진핑 주석과 중국 공산당의 전체 지도부를 신뢰하고 지지하게 했으며 이는 국가 통치에 분명히 기여했다고 피차르도는 말했다.

중국 본토 4회, 대만 2회 등 총 6회의 중국 방문에서 피차르도는 중국 기반 시설의 비약적인 확장,

다양한 산업의 현대화 및 기타 기술 발전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Pichardo는 “제가 처음 중국을 방문했을 때 중국은 특허 등록 측면에서 미국에 뒤처져 있었습니다. 2019년까지 중국은 미국의 요청을 천 개 이상 초과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