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s Santos에서 Mugabe까지 – 매장 분쟁

Dos Santos에서 Mugabe까지 – 매장 분쟁
아직 정언론을 제시할 수 있을지 확신할 수 없지만, 아프리카에서 대통령이 된다는 것은 당신이 죽을 때 당신의 안식처에 대해 약간의

논란이 있을 것이라는 것을 의미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지난 7월 8일 스페인에서 사망한 호세 에두아르도 도스 산토스 전 앙골라 대통령을 어디에 묻을 것인지에 대한 논쟁을 지켜보고 있습니다.

Dos Santos에서

먹튀검증커뮤니티 현 대통령인 João Lourenço와 Dos Santos의 네 번째 부인은 국가 장례식을 위해 그의 시신을 집으로 가져오고 묘소에 장사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나 그의 딸 Welwitschia “Tchizé” dos Santos는 그의 자녀들이 방문할 수 있는 스페인에서 비공개 장례식과 신중한 묘지를 원합니다.

그녀는 앙골라에서 부패 혐의에 직면해 있으며 그들이 돌아오면 체포될 수 있는 일부 형제 자매들의 지지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Dos Santos의 한 어린이는 국가가 아버지의 매장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할 헌법상의 의무가 없으며 결정은 가족에게 맡겨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죽은 대통령의 시신에 대한 국가의 권리에 대한 그 논쟁은 되풀이되는 것처럼 보인다. more news

2019년 짐바브웨에서도 로버트 무가베가 군부의 지원을 받아 현 대통령 에머슨 음낭가과에 의해 집권 37년이 끝난 지 거의 2년 만에

세상을 떠나는 섬뜩한 상황이 있었습니다. 수도 하라레에 있는 국가 영웅 에이커.

결국, Heroes’ Acre는 그에 의해 건설되었으며 그는 그의 첫 번째 아내인 Sally를 포함하여 해방 투쟁에 참여한 많은 이전 동지들의

매장을 감독했습니다.

Dos Santos에서

Mnangagwa 씨는 독립 지도자를 위한 인상적인 영묘를 짓기 시작했지만 Mugabe 씨의 가족은 권력에서 쫓겨나고 그의 부하들에게

배신당하고 나서는 아무것도 가질 수 없었습니다.

그들은 시신이 가족의 것이었으며 몇 주간의 논쟁 끝에 가족이 이겼고 짐바브웨 해방 투쟁의 확실한 영웅인 무가베 씨는 공식 대표자

없이 그의 고향 마을에 묻혔다고 주장했습니다. 독립 이후 최초의 대통령이자 궁극적인 평화주의자인 그는 지난해 분쟁이 터지지 않고서는 안식처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유족에 따르면 그는 정부가 지정한 공식 장소가 아닌 아내 옆에 안치되기를 원했다.

현재 가족은 자신의 권리를 주장하지 않고 있으며 “KK”(Kaunda씨는 다정하게 알려져 있음)는 수도 루사카에 있는 대사관 기념 공원에 누워 있습니다.

망명에서 명예로
불안한 시체에 대한 이러한 논쟁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여기 가나에서 우리는 그러한 문제에 대해 잘 연습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첫 번째 지도자인 Kwame Nkrumah는 루마니아 부쿠레슈티에서 치료를 받다가 사망했습니다.

그는 망명 생활을 한 기니의 코나크리에 처음 묻혔다. 그의 시신은 나중에 가나로 옮겨졌습니다. 수도 아크라에서 국가 장례식이

있었고 그의 고향인 은크로풀에 안장되었습니다.

몇 년 후, 적절한 묘가 아크라에 세워졌고 시신이 그곳으로 옮겨져 묻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