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는 정말로 에너지 위기를

EU는 정말로 에너지 위기를 ‘해결’했는가?
유럽연합(EU)의 에너지 위기가 임박하고 사회적 불안의 조짐이 나타나는 가운데 일부는 이제 유럽연합을 위한 장밋빛 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언론인과 학계는 유럽이 “성공적으로 해결했다”는 Goldman Sachs의 보고서를 지적하고 있습니다.

EU는 정말로

지역 및 전 세계적으로 수요 부족으로 인한 가스 부족 위기로 인해 충분한 예비 용량이 발생했습니다.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도 2023년까지 독일이 “아마도 이번 겨울을 극복하고” 러시아로부터 에너지 독립국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시민과 기업이 유틸리티 가격 상승에 대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130억 유로의 지원 패키지 이후 나온 것입니다.

이웃 체코 공화국과 같은 작은 국가에서도 재무와 함께 몇 가지 긍정적인 신호를 암시했습니다.

Zbynek Stanjura 장관은 지난 목요일 의회 의원들에게 이번 겨울을 위한 충분한 에너지 공급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모든 것은 숄츠가 우크라이나에서의 즉각적인 휴전과 러시아와의 협상을 요구하는 좌익을 포함하여 자신의 당 내 반대에 직면했기 때문에 주목할 만합니다.

현재 독일 전역에서 에너지 위기에 대한 항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

EU는 정말로

마찬가지로 체코 정부도 정책에 대해 야당으로부터 거센 비판을 받고 있다.

불과 몇 주 전 체코 수도 프라하는 에너지 가격 상승에 반대하는 약 70,000명의 강력한 항의 시위가 있었던 곳이었습니다.

시위대는 군사적 중립과 러시아 가스 공급업체와의 협상을 촉구했습니다.

이전 칼럼에서 나는 프라하의 사회적 불안이 이번 가을과 겨울에 나머지 유럽 지역에 닥칠 일의 신호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장밋빛 예보를 보고 지금 내 말을 먹어야 하나?

짧은 대답은 아니오입니다.

그러나 먼저 상황이 얼마나 유동적인지 주목해야 합니다.

오피사이트 지난 주 Goldman Sachs는 “시장이 계속해서 깊이와 폭을 과소평가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다른 노래를 부르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에너지] 위기의 구조적 영향 – 우리는 그 영향이 1970년대 오일 위기보다 더 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특히 Goldman Sachs는 세계에서 유일한 금융 기관이 아닙니다. BlackRock은 월요일 메모에서 “에너지 위기가 유럽의 경기 침체를 초래할 것이며,

우리가 3월부터 주장해 온 것처럼” 위기가 개선된 것이 아니라 악화된 것입니다.

분석가들은 일부 유럽 국가들이 겨울 동안 경제를 가동하기 위해 가스 매장량에만 의존한 적이 없다고 지적하여 배급 정책의 효과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동시에, 매장량이 유럽 소비자를 이번 겨울에 보낼 수 있을 만큼 충분하더라도 향후 몇 년에 대해서는 아무 의미가 없다는 점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에너지 인프라 구축,

파이프라인, 원자로, 심지어 재생 가능한 자원과 같은 것들을 포함하는 것은 귀중한 시간을 필요로 합니다. more news

그렇기 때문에 체코로 유입되는 모든 러시아 가스가 중단될 경우 체코 경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가상 분석이 2023년과 2024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Nord Stream 1이 서방의 제재가 해제될 때까지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된 것으로 발표되기 직전에 작성된 이 예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