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 보스턴 어린이 병원 폭탄 위협

FBI 보스턴 어린이 병원 폭탄 위협 혐의로 매사추세츠 여성 기소

여러 어린이 병원, 특히 보스턴 어린이 병원이 몇 달 동안 극우적 괴롭힘 캠페인의 표적이 되어 왔습니다.

FBI는 목요일, 지난달 보스턴 아동 병원에 대한 폭탄 위협과 관련하여 체포됐다고 밝혔다.

토토사이트 미국에 제출된 기소 문서에 따르면 매사추세츠주 웨스트필드의 캐서린 리비는 전화로 거짓 폭탄 위협을 한 혐의로 사건 없이 체포되었으며 1건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FBI 보스턴

매사추세츠 지방 법원. 그녀는 최대 5년의 징역형에 직면해 있습니다.

FBI 보스턴

FBI 특수 요원 Joseph R. Bonavolonta는 목요일 기자 회견에서 보스턴 아동 병원에 대한 위협이 “12개가 넘는” 위협 중 하나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당국이 다른 사람들을 조사하고 있다고 말했다.

보스턴 어린이 병원은 “정보 유포를 근거로 한 지속적인 괴롭힘 캠페인의 대상이되었습니다.

매사추세츠의 미국 변호사인 레이첼 롤린스는 기자 회견에서 “병원에서 트랜스젠더 의료에 대해 온라인으로”라고 말했다.

지난 8월 30일 병원에 신고한 한 신고자는 “병원으로 가는 길에 폭탄이 있다. 모두 대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이 병신들아.”

여러 아동 병원, 특히 Boston Children’s는 몇 달 동안 극우적 괴롭힘 캠페인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병원의 미성년자 성차별 치료에 대한 잘못된 정보를 퍼뜨리는 수백만 명의 집단 추종자들과 함께 트랜스젠더 반대 인플루언서들이 주도합니다.

인플루언서들은 보수적인 뉴스 프로그램에 등장한 학교와 도서관에 대해 반 LGBTQ 캠페인을 유사하게 벌였습니다.

경찰은 금요일 오전 11시 30분경 보스턴 어린이 학교에 대한 또 다른 위협을 조사했습니다.

지난 주에 같은 영향력 있는 사람들 중 일부가 폭탄 위협이 진짜인지 의심을 표명하기 시작했습니다. 수요일에,

괴롭힘 캠페인의 주요 동인 중 하나인 인플루언서 계정 LibsOfTikTok의 Chaya Raichik,

911을 통해 위협이 오지 않았다는 보스턴 경찰의 이메일 응답을 트윗했습니다. “많은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기자가 조사해줄까?” Raichik은 130만 트위터 팔로워에게 트윗을 올렸습니다.more news

Raichik은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보스턴 어린이 병원은 논평 요청에 즉시 응답하지 않았다. 이전 성명에서 대변인은

병원은 “적대적인 인터넷 활동, 전화 통화, 폭력 위협을 포함한 괴롭힘 이메일”의 표적이 됐다고 말했다.

FBI 발표는 캘리포니아 남성이 Merriam-Webster 사무실에 대한 위협에 대해 같은 법원에서 유죄를 인정한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입니다.

사전 발행인은 매사추세츠 주 스프링필드에 있는 사무실을 폐쇄했습니다.

제레미 데이비드 핸슨(Jeremy David Hanson)은 지난 10월 회사에 “트랜스 마피아를 유인하기 위해 가짜 정의를 만들고 만들어낸 사무실에 총을 쏘고 폭격을 가하겠다”고 위협했다.

이 위협은 사전이 일부 단어의 성별을 포함하는 정의를 사용하도록 변경한 직후에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