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DA 코로나19 무증상자 신속

FDA 코로나19 무증상자 신속 음성 검사 3회 필요식품의약국은 이제

코로나바이러스에 노출된 사람은 증상이 없더라도 3번의 가정에서 음성 검사를 받아야 합니다.

FDA는 목요일 오미크론 감염이 있는 사람들의 증거를 바탕으로 변경을 했습니다.

카지노 분양 무증상 — Covid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며칠에 걸쳐 여러 번 음성 신속 항원 검사가 필요합니다.

FDA 코로나19

빠른 재택 ​​테스트는 무증상 사례에서 위음성 결과를 줄 가능성이 더 큽니다.

FDA 코로나19

FDA는 트윗에서 “음성 결과가 나온 후 반복 검사를 실시하지 않으면 감염을 놓칠 수 있고, 특히 증상이 없는 경우 사람들이 무의식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SARS-CoV-2 바이러스를 퍼뜨릴 수 있다”고 밝혔다.

FDA는 이전에 가정에서 코로나19 검사를 사용하는 무증상 환자에 대해 3일에 걸쳐 2회 연속 검사를 권고했습니다.

새로운 지침으로 FDA는 Covid에 노출된 사람들이 한두 번 만에 명확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눈에 띄는 증상이 없더라도 빠른 검사.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기 전에 특히 중요합니다.

생명 공학 소프트웨어 회사 eMed의 최고 과학 책임자인 Michael Mina는 “행사에 참석할 때 중요한 유일한 테스트는 바로 직전에 치르는 테스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48시간 이내에 3번의 음성 검사를 받았더라도 노출된 적이 있다면 사람을 보기 직전에 검사를 받거나 전염을 피하기 위해 행사장에 가야 합니다.”

만약 양성 반응을 보인 사람과 주변에 있었다면 질병 통제 예방 센터는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또는 노출 후 5일 동안 검사를 받을 것을 권장합니다.

무증상 코비드에 대해 전문가들이 알고 있는 것은 주로 이전 바이러스의 파동 동안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오미크론 변이체가 아직 진화하지 않았고 이전에 면역을 가진 사람들의 수가 적었을 때.

초기 코비드 데이터에 따르면 코비드 감염의 3분의 1은 증상이 없는 사람들에 의해 퍼질 수 있습니다.

실제로 무증상 사례는 이제 매우 드물 가능성이 있다고 Mina는 말했습니다.

미나 박사는 “일반적으로 무증상 사례가 줄었다”고 말했다.more news

사람이 실제로 아프지 않더라도 두통, 발열, 콧물과 같은 반응과 그에 수반되는 경미한 증상.

오미크론의 BA.5 버전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무증상 사례를 추적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미국 질병 통제 예방 센터(Centers for Disease Control and Prevention)에 따르면 미국 인구의 거의 95%가 백신 접종이나 이전 감염으로 인해 어느 정도 면역이 있습니다.

존스 홉킨스 의과 대학의 전염병 전문가인 로버트 C. 볼린저 박사는 이것이 심각한 질병에 대한 높은 수준의 보호를 제공한다고 말했습니다.

Bollinger는 “다음 사례가 발생하면 증상이 너무 경미하기 때문에 눈치 채지 못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3월에 발표된 남아프리카 연구에 따르면 첫 번째 오미크론 변이체가 더 많은 무증상 감염을 일으키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