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cang-Mekong 강 개발을 보호하고

Lancang-Mekong 강 개발을 보호하고 강화하기 위해 국가들이 협력합니다.
란창-메콩강 수자원에 대한 향후 5년 개발 계획이 작성 중이며, 중국과 강변의 다른 5개국 간의 녹색 협력을 더욱 강화하기 위한 것입니다.

Lancang-Mekong

새로운 계획은 Lancang-Mekong River Resources Cooperation (LMC) Center의 전문가들이 초안을 작성할 것입니다.

2016년 첫 번째 LMC 회의의 Sanya 감속에 따라 2017년에 설립되었습니다.

지난 5년 동안 센터는 LMC 국가들이 기술 교류, 가뭄 및 홍수 관리, 데이터 및 정보 공유에서 포괄적인 협력을 강화하는 플랫폼 역할을 했습니다.

“센터는 강변 주민들의 복지향상과 미래공동체 건설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수자원의 지속 가능한 활용과 관리를 위한 물 거버넌스를 개선함으로써 Lancang-Mekong

국가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라고 센터 소장 Hao Zhao가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그는 중국이 홍수 시즌에 Lancang 강의 수문학적 정보를 Mekong River Commission에 제공했다고 말했습니다.

Lancang-Mekong

사무국은 2020년부터 19년 연속, 연중무휴로 메콩강 유역의 홍수 예방 및 재난 감소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6개국이 함께 수력, 태양광 등 청정에너지를 활용한 녹색발전에 힘써야 합니다.

또한 정보 공유를 강화하고 수구조 시설을 개선하여 기후 변화의 영향을 완화해야 합니다.”라고 Hao가 말했습니다.

금요일, Lancang River 체험 및 Lancang-Mekong 수자원 협력 홍보를 위한 4일간의 여행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여행은 LMC 센터, China Huaneng Group Co, Yunnan Foreign Affairs Office 및 Huaneng Lancang River Hydropower Inc.가 공동 주최했습니다.

카지노 구인구직 외교부·수자원부 관계자 등 50여명 대표

이번 행사에는 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태국, 베트남 외교관과 유학생들이 참석했다.

대표단은 Nuozhadu 수력 발전소, Manmi 재정착 마을, Yunjinghong 수력 발전소 및 Jinghong 수력 발전소를 방문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Lancang-Mekong 수자원 협력을 심화하고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베이징 주재 미얀마 대사관의 Zin Mar Htwe 주재 담당관은 6개국을 따라 흐르는

Lancang-Mekong 강이 그들에게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강 유역의 각 국가는 유역의 지속 가능한 개발을 보호할 책임을 공유합니다.

“우리는 수자원, 환경 및 기상에 대한 협력을 강화하고 Lancang-Mekong 재난 관리 협력 메커니즘을 구축할 가능성을 모색해야 합니다.

미얀마는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란창-메콩 지역의 평화, 번영, 발전을 계속 구체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베이징 주재 미얀마 대사관의 Zin Mar Htwe 주재 담당관은 6개국을 따라 흐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