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cha Baron Cohen은 Roy Moore의 ‘소아성애 탐지

Sacha Baron Cohen은 Roy Moore의 ‘소아성애 탐지기’에 대한 9,500만 달러 소송에서 패소했습니다.

Sacha Baron

공화당 전 상원 후보가 TV 쇼에 출연한 영국 코미디언을 고소했다. 판사들은 ‘분명 코미디’라고 판결했다.

코미디언 사샤 배런 코헨(Sacha Baron Cohen)과 전 판사이자 낙선한 상원 후보 로이 무어(Roy Moore)의 대결에서 승자가 적어도 지금까지는 선언되었습니다.

목요일, Baron Cohen은 Moore가 제기한 9,500만 달러 명예 훼손 소송에서 승소했습니다. Moore는 자신에 대한 성적 비행에 대한 비난을 비꼬는 텔레비전 출연에 속았다고 말했습니다.

맨해튼에 있는 두 번째 미국 순회 항소 법원은 하급 법원의 Baron Cohen 승소 판결을 지지하면서 무어가

외모에 대한 법적 청구를 금지하는 공개 계약에 서명했다고 말했습니다.

세 명의 심사 위원은 Baron Cohen이 Moore 근처에 도착했을 때 경고음이 울리는 소위 소아성애 탐지기를

시연했을 때 그것이 “분명히 코미디”였다는 것을 발견했으며, 그 코미디언이 Moore에 대해 사실적인 주장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시청자는 아무도 없었습니다.

무어가 2017년 미국 상원에서 앨라배마주를 대표하는 공화당원으로 출마했을 때 성적 비행에 대한

비난이 주위를 맴돌았습니다. 앨라배마주는 미국에서 가장 보수적인 주임에도 불구하고 민주당원 더그 존스에게 패했습니다.

Sacha Baron

소송은 코미디언이 만든 쇼인 Who is America?에 Moore의 출연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습니다.

동성 결혼을 반대하고 공개적으로 십계명을 공개하는 것을 지지하는 강경한 입장으로 알려진 공화당원 무어는

이스라엘을 지지한 공로로 상을 받았다는 말을 들었다. 그러나 이 부분에서 Baron Cohen은 가짜 대테러 강사인

“Col Erran Morad”로 등장하여 소아성애 탐지기를 포함한 가짜 군사 기술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이 가짜 장치는 얼굴을 찡그린 채 앉아 있는 무어에게 가까이 다가가자 반복적으로 신호음이 울렸다

. 로이는 30대 남성이었을 때 10대들과 성적 및 낭만적 관계를 추구한 혐의를 받았으나 혐의를 부인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바론 코헨은 (무어 판사가 소아성애자라는 믿음에 대해 성격상 부인했음에도 불구하고) 무어 판사를

고발한 사람들을 믿었다고 암시했을 수 있지만, 명백히 익살스러운 소아성애를 탐지하는 것 외에 그 믿음에 대한 독립적인

사실적 근거의 존재를 암시하지 않았습니다. 법원은 서명되지 않은 약식 명령에서 합리적인 사람이 실제로 작동하는 기술이라고 믿을 수 없는 ‘장치’라고 적었습니다.

Moore와 그의 아내 Kayla는 해당 세그먼트가 Moore의 명예를 훼손하고 정신적 고통을 주었다고 주장하며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부부는 무어가 서명한 면제가 허위 진술로 얻어졌기 때문에 시행할 수 없다고 주장했다.

항소 법원은 무어가 쇼에 출연하게 한 것은 실제로 속임수였지만 무어는 모든 법적 청구를 포기하는 구속력 있는 석방에 서명했다고 언급했습니다.

Baron Cohen은 수년 동안 무의식적인 정치인들을 어색한 인터뷰로 끌어들였습니다.

그는 유사한 장난으로 과거 소송에 직면했지만 개인이 계약서에 서명했기 때문에 그것들도 버림받았습니다.

무어와 그의 아내는 항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너무 오랫동안 미국인들은 Sasha Baron Cohen의 익살스러운 행동에 굴복했습니다.

그의 야만적이고 사기적인 행위는 중단되어야 합니다. 항소하겠다”고 AP통신에 보낸 성명에서 부부는 말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