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ena Williams의 은퇴는 테니스 황금

Serena Williams의 은퇴는 테니스 황금 시대의 일몰을 예고합니다.
Serena Williams의 테니스 경력이 끝날 가능성이 높아짐에 따라 게임은 오랫동안 지평선 위에 있던 두려운 전망인 스포츠 황금 시대의 끝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Serena Williams의

토토사이트 이번 달에 41세가 되는 미국인은 금요일에 열린 오스트레일리아의 Ajla Tomljanovic에게 3라운드 패배를 안고 US 오픈에 감정적인 작별을 고했습니다.

비록 윌리엄스가 예상 밖의 복귀로 문을 약간 열어두었지만, 윌리엄스가 지난 12개월 동안 폼과 부상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것을 고려할 때 그녀의 명백한 이탈은 예상하지 못한 것이 아니라 테니스 관리자와 주최측의 등골을 오싹하게 만들었을 것입니다.

윌리엄스가 지난달 보그 기사에서 자신의 결정을 전 세계에 알린 후 전 영국 1위 그렉 루세스키는 스카이 스포츠에서 “그녀는 박스오피스”라고 요약했다.

“그녀는 지난 20년 동안 그녀의 여동생 Venus와 함께 여자 테니스를 해왔습니다

. 당신 주변에는 분명히 다른 훌륭한 선수들이 있었지만 그녀는 테니스를 좋아하지 않는 당신의 팬을 스포츠에 데려왔습니다.

“테니스에 대해 전혀 모른다면 Serena Williams라는 이름을 알 것입니다. 그녀는 상징적이며 우리는 우리 스포츠의 아이콘을 잃고 있으며 그녀는 진정, 진정으로 그리울 것입니다.”

그러나 여자 테니스의 패배는 이뿐만이 아니다. Williams는 가까운 장래에 선수 생활에 시간을 할애하는 일련의 고령화 거물 중 첫 번째 선수가 될 수 있습니다.

Williams와 마찬가지로 Roger Federer, Rafa Nadal 및 Novak Djokovic의 삼두 선수는 지난 20년 동안 테니스를 지배하고 스포츠에 혁명을 일으키며 신규 및 기존 팬과 긴 후원자 라인을 끌어들였습니다.

Serena Williams의

이들 모두는 투어에서 20년이 지난 후에도 계속해서 팬들을 스탠드, 모바일 및 TV 화면으로 유인하는 한편, 그들의 상업적인 매력은 여전히 ​​브랜드와 광고주를 매료시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Williams, Federer 및 Nadal의 부상으로 인해 은퇴 시간에 대한 문제가 계속 제기되었습니다

. 팬들과 전문가들은 가장 인기 있는 선수를 잃을 가능성에 대해 스포츠가 어떻게 대처할지 궁금해했습니다.

페더러(41)는 지난 2년 동안 여러 차례 무릎 수술을 받았고 지난해 윔블던 8강에서 탈락한 이후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메이저대회 통산 20회 우승자는 이번 달에 열리는 레이버컵과 10월 바젤에서 열리는 고향 대회에만 전념할 예정이다

. 네 아이의 아버지가 다시 혹독한 투어에 참여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여부는 불분명합니다.

36세의 나달은 조금 어리지만 만성적인 발 문제로 인해 2021년과 올해 프랑스 오픈에서 남자 기록 22번째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한 후 다시 한 번 은퇴를 고려해야 했습니다.

무선 주파수 치료로 발의 통증이 완화되었고 윔블던 경기를 할 수 있게 되었지만, 왼손잡이는 부상이 다시 재발할지 여부를 알 수 없습니다.

35세의 조코비치(Djokovic)는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적자이며 테니스의 기성 세대를 위한 깃발을 계속 게양하는 데 가장 적합한 것으로 보입니다.

세르비아인은 지난 달 윔블던에서 21번째 메이저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더 많은 은제품을 쫓는 데 동기가 부족하지 않다는 것을 분명히 했습니다.

소위 남자 경기의 빅 3가 계속해서 젊은 세대의 주요 성공을 막고 있지만 Williams의 테니스 경력은 지난 몇 년 동안 생산성이 떨어졌습니다.

그녀의 마지막 그랜드 슬램 우승은 2017년이었고 그녀는 2020년 시즌이 시작될 때 오클랜드에서 ASB 클래식을 들어올린 이후 WTA 타이틀을 획득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Williams는 코트에 갈 때마다 여자 테니스에서 가장 큰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More news